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1월24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MICE > 모임/기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시아뉴스TV와 극동경제신문, 동반성장을 위한 전략적 MOU
등록날짜 [ 2017년01월25일 13시12분 ]

아시아뉴스TV(회장 장재훈), 극동경제신문(발행인 최정범)이 20일 극동경제신문 사무실에서 ‘동반성장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본 협약을 통해 아시아뉴스TV는 극동경제신문과 뉴스 컨텐츠를 제휴하고, MICE 사업 공동화와 확대, 중소기업 판로개척 및 발굴에 적극 지원하는 컨설팅 및 각종 행사를 진행하기로 협의했다. 이에따라 중소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게 된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 극동경제신문의 지면과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하여 아시아뉴스TV의 주요소식과 정보 게제, ▲ 상호간의 언론컨텐츠 공유, ▲ 중소기업의 판로지원사업 공동화, ▲ 상호간의 인프라 공유를 통한 동반성장, ▲ 아시아뉴스TV와 극동경제신문의 상호 주최/주관 전시회 및 MICE 사업에 적극 지원키로 하였다.
 

특히, 아시아뉴스TV는 극동경제신문의 지면과 온라인 플랫폼에 주요소식과 정보를 게제하고 활용함으로써, 그동안 장회장이 주력하였던 업체들에게 업그래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 양사는 기술적 협력은 물론 마케팅, 프로모션 등 다양한 분야로 업무 협력을 확대하고, 중소기업의 글로벌화 및 수출증대를 위해 해외 인프라를 적극 발굴하는데 앞장설 방침이다. 

업무제휴 이전부터 실무에 돌입한 양사는 현재 분기별 진행할 수 있는 단기 프로젝트와 올해 점진적으로 구축해 나갈 장기 프로젝트로 구분하여 실질적인 전략을 세우는 일부터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최정범 대표는 트럼프와 시진핑, 두 마리의 알파 독(alpha dog)이 움직일 때가 대한민국에는 기회라고 말하며, 모두가 불확실한 지금이야말로 협력해서 하나로 힘을 모으는 것이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길이며, 이번 협약의 의미라고 강조했다.
 

장재훈 회장은 “중소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를 위해서는 언론을 통해 글로벌 기술경쟁력을 갖춘 기업을 소개하고 국내 및 해외 판로에 도움이 되도록 많을 활동을 할 것이며, 극동경제신문과 지속적으로 다양한 업적들을 남겨 국가경제에 기여하는 밑거름이 되겠다"고 빍혔다. 특히, "K-뷰티 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선진화 및 세계화에 더욱 더 정진하고 싶다"고 전했다.
 

 

최창훈 전문기자   press@rocketnews.co.kr

올려 0 내려 0
최창훈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충남지방경찰청장 김재원의 ‘울지 마! 제이’ 출판 (2017-02-10 04:32:16)
청소년 팟캐스트‘청아’시즌3 제작팀 모집 (2017-01-21 13:43:09)
가구전문 '고희관 갤러리'의 '...
서초구 구립서초유스센터 운영...
편의점을 섭렵할 웰빙 간편식 ...
중기부, 4개 산하 정책금융기관...
소상공인을 위한 인플루언서 마...
2020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
핸드폰으로 원스톱 건강검진 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