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8월10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경제 > 기업/상품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특집기사]친환경기업 ㈜리놀파이버, ‘항균 99.9%’ 프리미엄 항균비누, 항균스카프, 항균침구 출시
등록날짜 [ 2017년02월03일 11시21분 ]
  100% 자연유래 성분인 천연항균 물질, 리놀(Linol) 활용한 ‘리노랑(LinoLang)’ 출시
  99.9% ‘폐렴간균’과 ‘황색포도상구균’의 정균감소율


 ㈜리놀파이버(대표이사 김경호)가 100% 자연유래 성분인 천연항균 물질, 리놀(Linol)을 활용한 항균비누와 항균스카프, 항균의류 그리고 항균침구류, ‘리노랑(LinoLang)’을 출시했다.

 
 리놀(Linol)은 식물성 오메가3지방산 중 알파리놀렌산(α-linolenic acid)을 추출한 신항균물질로 황색포도상구균과 폐렴간균의 99.9% 정균감소율을 보이는 뛰어난 항균력을 가진 ㈜리놀파이버의 특허물질이다. 이에 착안한 김대표는 작년 한해 리놀을 원사에 완벽하게 구현하고 안정적으로 리놀 섬유를 가공하는데 성공했다. 
 
 실제로 오메가3지방산은 식약처 기준 건강기능식품 기능성원료로 널리 활용되고 있다. 그런데 이렇게 비누에서부터 잠옷과 스카프, 침구류와 같이 일상 생활용품으로 널리 사용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여러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소재 개발과 동시에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낸 이유는 리놀섬유 제품이 천연소재의 장점과 폴리에스터의 강점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인체 무해한 친환경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강도와 뛰어난 혼방력, 반영구적 항균력과 높은 원적외선 방사율 등의 탁월한 기능을 발휘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비누는 원사를 제조하기 위해 실험하던 중 액상인 항균 리놀추출액이 가장 널리 사용될 수 있는 방법이 비누가 아닐까 하는 생각으로 곧바로 제조했다고 할 만큼 그의 강한 실천의지가 돋보이는 상품이다.
 
 특별히 리노랑 프리미엄 항균비누는 고급 선물용품으로 손색이 없을 정도로 감각적인 내.외관 디자인의 2개 세트, 3개 세트도 출시한다.
 
 이번에 김대표가 출시한 상품은 고기능성 항균 침구류에 침대커버, 침대패드, 이불, 베개, 베개커버, 쿠션과 쿠션 커버 등이 있으며, 항균 잠옷과 항균스카프, 프리미엄 항균비누가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오랜 시간 해외 비즈니스를 해왔던 김경호 대표는 해외영업망 확보를 위해 제품 개발을 하면서 실시간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조언을 구했으며, 제품 샘플들이 나올 때 마다 해외 각지에 있는 바이어들에게 보내 현지 반응을 확인하는 치밀함으로 생산도 전에 ‘리노랑’ 브랜드를 각인 시켰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주)리놀파이버는 소재와 기능면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항균제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국내외 온․오프라인 판매망과 함께 앞으로 대리점 모집 및 특판까지 판매 루트를 확대하면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02-6235-7895)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정범 전문기자 press@rocketnews.co.kr

 

올려 1 내려 0
최정범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혜성위치정보통신, 가스닥터온압보정기 전국 공급 및 유통 (2017-02-10 04:30:05)
간단한 바닥공사, 헥사웨이 (2017-02-03 07:15:00)
가구전문 '고희관 갤러리'의 '...
서초구 구립서초유스센터 운영...
편의점을 섭렵할 웰빙 간편식 ...
중기부, 4개 산하 정책금융기관...
소상공인을 위한 인플루언서 마...
2020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
핸드폰으로 원스톱 건강검진 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