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8월19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MICE > 축제/행사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18 강화 힙합ㆍEDM 페스티벌 ‘개최’
등록날짜 [ 2018년08월07일 11시14분 ]


[아유경제=김재현 기자] 2018 올해의 관광도시 강화군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를 날려버리고, 청춘과 젊음이 함께하는 공연을 개최한다.

강화군이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에서 주관하는 `2018 강화 힙합 & EDM 페스티벌`은 인기 래퍼 넉살, 던밀스, 딥플로우, 쎄이가 출연하며 인기 EDM DJ로는 DJ 준코코, DJ 수라, DJ 나비, DJ 네오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풍부한 무대가 준비돼 있다.

그뿐만 아니라 가수 서진(Seojin), 베리포(Berry4), 줌바러브댄스팀, K-POP댄스팀, 자유무대 공연(김선화), 언더그라운드래퍼(Foresteverything, ONL) 등 다양한 공연이 준비돼 있다.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로는 물총축제와 물놀이장(에어바운스), 야광페인팅, 페이스페인팅 등 많은 것이 준비된다. 푸드트럭에서는 관람객들의 허기진 배를 달래줄 소소한 간식부터 든든한 한 끼를 책임지는 특별한 음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8 강화 힙합 & EDM 페스티벌은 올해의 관광도시인 강화를 대표하는 페스티벌이며, 타 축제와는 다른 신선함을 느낄 수 있고 입장료 또한 없는 무료 입장 페스티벌이다. 행사에서는 관람객들에게 교통으로 인한 불편함이 없도록 신촌, 홍대, 김포, 검암역 등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의 운행을 실시한다.

강화군은 `2018 강화 힙합 & EDM 페스티벌`은 뜨거운 태양과 젊음을 품은 청춘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준비돼 있는 문화향유 기회의 페스티벌이라고 밝혔다.

페스티벌의 기획연출을 맡은 토브콤은 올 여름같이 무더운 날씨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젊음과 열정이 넘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8 강화 힙합 & EDM 페스티벌`은 오는 18일 오후 1시 강화군 강화읍 갑곶돈대 광장에서 열린다.

ⓒ AU경제(http://www.areyo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올려 0 내려 0
김재현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내ㆍ외 뮤지션 충출동… 플랫폼창동61, 국내 최대 ‘블루스 페스티벌’ 개최 (2018-08-08 16:12:09)
제18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수서역 홍보 (2018-08-06 20:05:56)
광주시, ‘민주&인권기념파크조...
영광군, 인구감소 대응위한 토...
광주남구, 이강하 미술관 ‘양...
제12회 시흥 전국 연(蓮)음식 ...
영광군, 광주전남KOTRA&KDB산업...
전남도, 갯벌천일염 학술 심포...
[기자수첩] 정부 단속에 숨는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