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2월14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경제 > 기업/상품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소자본창업아이템 토탈 홈 서비스 리테리어, 부산 서구점 그랜드 오픈 - 홈 서비스·수리보수·크리닝 홈케어·인테리어를 하나로 한 곳에서.....!
등록날짜 [ 2018년12월03일 19시54분 ]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프랜차이즈 토탈 홈 서비스 리테리어가 부산 서구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부산 서구점은 경남 부산지역으로는 리테리어 양산점에 이어 두 번째 매장 오픈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리테리어 부산 서구점은 부산 동대신역 근처 위치해있으며, 인근에는 신규아파트나 빌라등의 주거지역과 서대시장등의 상가 및 부민초등학교, 동아대학교 부민캠퍼스의 교육 시설이 있어 다양한 토탈 홈 서비스 및 고객층을 수용할 수 있다.


또한 리테리어 부산 서구점은 이번에 오픈을 맞이하여 본사의 지원아래 지역 주민들을 위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오픈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다가설 예정이다.


리테리어는 생활에 불편한 수리보수, 입주청소, 거주청소등이 가능한 홈케어 부분, 그리고 인테리어나 부분리모델링을 하나로 한 곳에서 해결 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토탈 홈 서비스 업체이다.


2018년도 하반기 새로운 홈페이지 개편과 모바일 어플 출시로 현재 고객들의 많은 서비스 견적을 받고 있으며, 서비스 의뢰는 가맹점주용 어플을 통해 실시간으로 공유하여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현재 리테리어는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40여개의 가맹점이 입점해 있으며, 전국 원활한 서비스를 위하여 추가 가맹점 모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픈 지원으로는 창업 노하우에 관한 컨설팅 상담을 비롯하여,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에 관한 가이드를 전달하며 가맹점 어플을 통해 고객과의 서비스 연결 등 다양한 방식으로 가맹점을 지원하고 있다.

 

극동경제신문 press@rocketnews.co.kr

올려 0 내려 0
극동경제신문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풀무원다논, 프리미엄 디저트 ‘마이딜라잇’ 선보여… 신제품 2종 출시 (2018-12-04 18:48:12)
디자인, KOKIRI 저 소음 초음파식 미니멀 가정용 가습기 3종 출시 (2018-12-03 19:20:03)
2019년도 국가정보화에 5조 7,8...
LH공사‘공공임대 아파트 상생...
장세용 구미시장, 경북 중·서...
경기도교육청, 한국잡월드 '나...
중기부 홍종학 장관, 내년 전통...
금융위원회, 사회적경제기업에 ...
국가의 3대목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