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2월14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경제 > 기업/상품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풀무원다논, 프리미엄 디저트 ‘마이딜라잇’ 선보여… 신제품 2종 출시
등록날짜 [ 2018년12월04일 18시48분 ]

프랑스 다논의 기술력으로 만든 프렌치 스타일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마이딜라잇’
풀무원다논, ‘마이딜라잇’ 신제품 2종 통해 프리미엄 디저트 시장 본격 라인업 구축 계획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이 프리미엄 데어리(Dairy) 디저트 브랜드 ‘마이딜라잇(My Delight)’에서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이를 통해 풀무원다논은 요거트 제품군에서 절대 강자를 넘어, 다양한 데어리 디저트 제품군 확충을 통한 국내 프리미엄 디저트 시장으로의 사업 진출을 본격화하겠다고 4일 밝혔다.
 


<나를 위한 선물 같은 시간>이라는 뜻의 ‘마이딜라잇’은 100년 전통 다논의 디저트 기술력을 바탕으로 요거트와 우유를 활용한 유럽 스타일 고품질 데어리 디저트 브랜드다. 12월 2종을 시작으로 내년에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이면서, 프리미엄 데어리 디저트로서 입지를 견고히 하기 위한 제품 라인업을 완성할 계획이다.


이번 신제품은 레몬, 블랙체리, 히비스커스 등 엄선된 원료에 다논 레시피를 접목하여 디저트 전문 카페의 깊은 맛과 품질을 그대로 홈 디저트 제품으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요거트를 베이스로 크리미하고 부드러운 질감에 풍부한 맛을 더했으며, 기존에 시판되고 있는 디저트 대비 칼로리가 적고 제품의 당 함량을 덜어, 디저트를 보다 가볍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디저트 쉐이크 타입으로, 상큼한 모히또 칵테일 맛을 살린 ‘레몬라임’, 블랙체리와 히비스커스를 함께 담은 ‘블랙체리’ 2가지 제품으로 출시된다.


풀무원다논 마이딜라잇은 데어리 디저트가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한 개념이지만, 세계적으로는 이미 성숙된 시장이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국내 디저트 외식시장 규모와 디저트를 즐기는 소비문화 확산에 따른 소비자 취향의 다양성 추구에 부응하기 위해 국내에서도 고급스러운 맛과 풍미의 데어리 디저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풀무원다논은 요거트 시장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지속적인 데어리 디저트 제품 라인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준원 기자 press@rocketnews.co.kr

올려 0 내려 0
김준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베이비 브레짜, 세계 판매 1위 자동분유제조기 앞세워 국내 공식 진출 - “아이를 위해 좋은 제품을 찾는 많은 육아 가정 눈높이에 맞출 것” (2018-12-04 19:13:03)
소자본창업아이템 토탈 홈 서비스 리테리어, 부산 서구점 그랜드 오픈 - 홈 서비스·수리보수·크리닝 홈케어·인테리어를 하나로 한 곳에서.....! (2018-12-03 19:54:59)
2019년도 국가정보화에 5조 7,8...
LH공사‘공공임대 아파트 상생...
장세용 구미시장, 경북 중·서...
경기도교육청, 한국잡월드 '나...
중기부 홍종학 장관, 내년 전통...
금융위원회, 사회적경제기업에 ...
국가의 3대목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