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3월20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MICE > 상담회/컨퍼런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현직MD(홈쇼핑, 마트)들과 함께하는 ’비공개 상품 품평회’ 12월 5~6일 성료
등록날짜 [ 2018년12월10일 19시55분 ]


한국 특판 유통연합회에서 지난 12월 5일부터 6일까지 역삼아르누보 호텔에서 양일간 진행했던 ’비공개 상품 품평회’ 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제품을 총 3개 부문으로 카테고리를 나누어, 1개 상품당 현직MD 5명과 유통전문가 3명, 총 8명의 유통전문가 진행했던 이번 비공개 상품 품평회에서는 상품 런칭을 준비중인 제조 및 수입유통사들이 참석하여 실질적인 상담을 완료하였다.
 


 

생활과 주방용품, 화장품 및 이미용품, 식품과 건강식품으로 구성된 각 세션에 6개 업체가 전문 현직MD들과 단독 미팅을 갖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홈앤쇼핑, NS홈쇼핑,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하프클럽, 교보학트렉스, 이베이코리아, 네티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현직 MD 5명과 ㈜더비엠, 스토리마켓, 월간기프트 3사의 유통전문가가 1개 상품을 집중 분석했다.
 

기존 발표 형식으로 진행된 품평회를 뛰어 넘어 업체들의 비밀유지를 기본으로 하여 전문가들과의 심도 깊고 실질적인 조언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한 비공개 품평회는 제품완성 직전 정확한 시장분석이 필요하거나 제품완성 후 판매 직전인 업체, 새로운 판로를 모색 중 이거나 제품의 상품명∙디자인∙구성∙판매가격 등을 제고 중인 기업에게 현실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였다.





















 

최정범 전문기자 press@rocketnews.co.kr

올려 0 내려 0
최정범 전문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16차 한국특판유통연합회 히트상품 만들기 세미나와 기업특판 유통교류회 개최 (2019-02-20 18:13:59)
6조 달러 해외 조달시장 진출, 우리 中企가 앞장 (2018-12-06 00:38:41)
'이미지 무단 도용했다’ 신종 ...
컴트리-폴란티노, 문화-제조의 ...
꽃봄 김진아 원예치료전문가, ...
잊지 말아야 할 그 날, 소녀들...
김선호 울주군수, 돼지고기 소...
국내 최대 규모 국제 물산업 박...
수소충전소 SPC 출범, 민간 수...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