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3월25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경제 > 기업/상품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명리조트, 아이조아 패키지 출시 - 2월28일까지 한정판매
등록날짜 [ 2019년01월11일 02시34분 ]

대명호텔앤리조트는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와 엄마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조아 패키지’를 출시했다.


‘아이조아’ 패키지는 겨울방학이 끝나는 2월 28일까지만 한정판매하는 상품으로, 아이들의 방학 체험활동을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해 기획됐다. 아이들은 워터파크에서 라이프가드와 함께 안전교육을 받으며 라이프가드 체험을 하고, 엄마들은 교육시간 육아에서 잠시 벗어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번 상품으로 이용 가능한 지역은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대명리조트 경주, 대명리조트 단양, 대명리조트 변산 총 5곳이다. 특히 비발디파크와 소노펠리체는 서울에서 리조트 단지까지 왕복하는 무료 셔틀버스가 운행해, 아빠 없이도 엄마와 아이 단 둘이 가볍게 여행을 떠날 수 있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 △룸서비스 또는 테이크아웃 메뉴 △워터파크 체험교실 혜택이 담겨있다. 룸서비스 및 테이크아웃 메뉴는 엄마들끼리 간편하게 세미파티를 즐길 수 있는 탕수육(비발디파크), 피자 또는 치킨(소노펠리체), 흑마늘 등강정(단양), 화덕피자(경주), BBQ치킨(변산) 등으로 이뤄졌다.


옵션 프로그램으로 제공되는 ‘워터파크 체험교실’은 아이들에게 이색 체험활동 기회를 제공한다. 살면서 반드시 필요한 ‘물놀이 안전 교육’을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쉽게 가르쳐준다. 약 2시간 동안 수상 안전 교육, 응급처치 요령, 구명조끼 착용법, 입수법과 퇴수법 배우기, 호흡법 익히기 등을 배울 수 있다. 교육 수료 후에는 체험교실 수료증과 키즈 라이프가드 뱃지를 증정한다. 수료증과 뱃지를 가지고 연내 워터파크를 재방문시 1회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 어머니에게는 다채로운 향기를 지닌 아닉구딸 어메니티 5종 세트를 선물한다. 


‘아이조아’ 패키지 요금은 10만1천원부터며, 요금은 지역 및 요일에 따라 달라진다. 워터파크 체험 교실 옵션 선택시 2만원이 추가 되며, 원활한 교육 환경을 위해 선착순으로 이용 가능하다. 체험교실은 연휴를 제외한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초등학교 저학년(1~3학년)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최창훈 기자  press@rocketnews.co.kr

올려 0 내려 0
최창훈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기도, 지난해 로컬푸드 직매장 누적 매출액 1130억 (2019-01-17 14:10:17)
성남시 ‘드론’ 띄워 열수송관 안전관리 - 전국 최초 (2019-01-10 04:19:25)
고려말 숨은 영웅 이야기, 신광...
제19차 제조유통사 초청 유통교...
'이미지 무단 도용했다’ 신종 ...
컴트리-폴란티노, 문화-제조의 ...
꽃봄 김진아 원예치료전문가, ...
잊지 말아야 할 그 날, 소녀들...
김선호 울주군수, 돼지고기 소...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