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암2동 개인파산 비용

결국 인터넷을 통한 검색으로 개인회생 개시결정에 여 만나보게 되었고 빚을 효과적으로 줄인 사례를 접하면서 법률사무소를 통하여 본격적으로 사건을 진행하기 위하여 의뢰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개인회생 인가결정 후 확정지어지는 변제액을 꾸준히 갚을 수 있는 능력이 전제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 은 한 번에 빚을 탕감 할 수 있는 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더불어서 여신금융기관으로부터 자금을 빌리는 것도 매우 어려워지며 금리 역시 높기 때문에 개인회생 변제 수행을 끝마치기 전에는 상당히 재정적으로 쪼들리는 삶을 살 수밖에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건강이 좋지 않은 아내가 막내를 출면서 일을 그만두자 경제적으로 책임져야 할 무게가 훨씬 늘어나게 되었고, 투잡을 하지 않으면 기초적인 생활을 할 수 없을 정도의 지출이 이어졌습니다.

8100만원 현금서비스채무 개인회생 가능성은

하지만 각 금융기관이 부채증명서 발급을 요구받고, 접수 후 사건번호가 교부되면 도산법을 통한 구제 적용을 시고 있다는 사실에 서 미리 알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이에 대한 압 줄어드는 편입니다. 약 70만원의 변제금이 정해지면서 다달이 120여만원이 빠져나가던 원리금을 상당부분 축소시킬 수 있었고, 3년간의 변제기간을 통해서 면책결정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뒤집어서 생각하면 워크아웃에서 연장해주는 상환기간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하지만 단순히 품질과 성실함만으로 메울 수 있을 정도로 회사 경영은 쉬운 것이 아니었고 하나부터 열까지 체계를 세우는 과정에 있어서 시행착오를 겪고 좌충우돌하면서 몸이 열 개라도 부족할 정도로 정신 없이 일에 매진해야 겨우 유지가 되는 처지였다고 하는데요. 의뢰인 역시 신용회복위원회 채무과 법원에서 주관하는 개인회생 간에서 무엇을 택해야 할지 고민중이었는데요.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으실 수 있기에 처음부터 철저히 준비해서 신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공 파면 회생 변제금액

또다른 장점으로는 종류의 채무에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을 들어볼 수 있는데요. 이에 중점이 되는 신청자격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통으로 채무자들에게 요구를 하는 것들은 어느 정도 예측을 할 수 있긴 하겠지만 개개인마다 사정이 다 다르기 때문에 법원이 판단을 내릴 때를 기다리고 보정 명령이 오게 된다면 그때 부족한 부분은 신속하게 채울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전에 비해서 더욱 강도높은 심리가 따라오게 되고 기각률 역시 차츰 올라가고 있는 미납이 이어지면 부담해야 할 이자율이 올라가는 것은 물론 재산에 대한 압류나 채권추심 등을 당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개인회생 면책 신청 무료 법률 상담 소개

이러한 요건들을 만족시키고 있다면 신속채무을 신청할 수 있는데요. 소득 이내에서 일 금액을 매월 변제금으로 삼고, 이것에 대한 수행을 성실히 마치면 남은 원금을 탕감시킬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문제는 이를 악용하고자 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는 데에 있습니다. 이동량이 많은 설 연휴가 확산의 분수령이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정부는 명절이 지나도 현행보다 더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는 도입하지 않을 방침이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이렇게 하는 는 남용을 할 우려를 줄이기 위해서이며 사안이 복잡할 때는 수차례 동안 권고가 나오기도 하기 때문에 채권자가 많다면 신경을 써야 합니다.

개인파산면책 신용점수

유명한 대학교 영어교육과를 졸업한 후 강사를 시작하다가 직접 운영하게 되었는데요. 가장 많은 인력을 배치한 덕에 빠른 심사 속도와 원활한 진행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이 가운데 경제활동을 계속 이어나갈 여력이 되는 분들도 있고,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해서 이러한 상태에 놓 못해서 고난을 겪고 있는 경우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해당제도는 많은 부채로 인해서 불우하게 힘겨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소득을 벌어들이기 어려운 상태에 놓여있는 이들을 위해서 제자격이 충족된다는 의견에 따라 조력을 구하여 개인파산 절차를 밟게 되었고, 현재 근로활동을 할 수 없는 건강 상태임을 하고 파산선고 면책심 생략하고 2800여만원의 빚을 탕감받을 수 있었습니다. 신용점수가 상태였기 때문에 이자가 높은 대부업체를 활용하게 되었고, 악순환의 굴레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자영업자는 세금 신고 기록이나 매출, 매장 유지를 하는 데 들어가고 있는 지출 사항 등 자료를 가지고 있다면 인정받는 데 있어 크게

회생중파산되나요

당시 국민들의 억눌려있던 마음가짐은 채 경기가 완전한 회복을 기 전에 정부의 각종 정책들과 맞물려서 커다란 부작용을 낳았습니다. 대부분의 연말모임은 취소가 되어서 1인 파티 용품 주문은 늘었다는 웃지 못할 뉴스도 보도되었는데요. 자 명의로 된 집을 처분하는 방식으로 빚이 정리가 된다면 신청했을 때 기각됩니다. 스릴을 즐기는 성격이라 그런지, 성은 크게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1,000만 원 미만의 소액 부채는 기각으로 이어지는 스가 대부분으로 부채의 규모가 적을 때 을 받기 어려우며, 더불어 법리적 해석이 필수적으로 요해지는 절차이기에 당사자가 직접 신청절차를 이행하기엔 무리가 따른다는 점입니다. 잘 활용한다면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반 무분별한 융자로 인해 상환이 어려운 지경까지 간다면 위험한 상황까지 맞이하게 될 수 있게 됩니다. 철저히 준비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에 개시결정이 내려지면 채무에

파산 채권자

단계별로 까다 심리가 따라붙으며 갈수록 기각율이 높아지는 을 보이고 있으므로 미리 법률사무소를 통해 상담을 거쳐보고 구체적인 을 수립해나가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납부해야 할 대금이 밀려서 연체가 등재되어 채권자들로부터 빚 독촉이나 재산에 대한 압류 조치를 통보받고 있는 분들에게는 법원에 금지명령을 신청하는 것을 바탕으로 이러한 채권추심을 막아내고 강제집행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만큼 조건에 충족이 되고 있다면 상당히 효율적으로 채무를 청산할 단위가 달라진 것은 물론이고 전문적으로 도박을 하는 사람들이 모여있는 커뮤니티에 가입을 하여서 정보를 주고받는 것 뿐 아니라 여러 경기를 묶어서 배팅을 하여 커다란 금액을 얻고자 하는 등의 위험한 자금 운용을 계속하자 순식간에 뭉턱뭉턱 가지고 있던 적금은 깎여만 갔습니다. 다만 일반인에게 생소한 법적 절차인만큼 진입장벽이 높고 복잡하다는 문제가 있는데요. 과정을 거쳐 부채를 청산할 수 있는 막대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개인회생 1년간

면책불허가 사유에 해당이 되지 않는지 꼼꼼하게 검토를 하고 서류준비를 도와 법원에 접수를 마칠 수 있었는데요. 바랐던 변제금에 비해서 더 많은 납입금이 산정될 수 있고 기각이 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특별하게 요구하고 있는 핵심이 무엇인지를 잘 알아야 합니다. 아예 서류를 떼는 과정이나 작성을 하는 것부터가 장벽이 절대 낮지 않았거든요. 다만 이를 활용하기 위해서 충족해야 하는 조건 등을 갖추고 있어야 시도를 해볼 수 있습니다. 허나 판결은 에게 불리한 상황을 초래하였고 그렇게 기존 부채와 더불어 손해배상까지 1억 3,000만 원이 넘는 빚을 떠안게 되며 극심한 채권추심에 시달리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어려움이 존재하겠지만, 오늘은 그중에 통장압류 및 급여압류에 이야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던 중 만난 스포츠게임에 빠지게 되면서 인생의 이 180도 바뀌게 되었습니다. 이 추세는 점차 가팔라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37살 3600만원 개인회생 비용은

직종의 형태는 상관없지만, 최저생계비 이상이어야 합니다. 일 년에 이자율이 15퍼센트가 되는 카드론을 빌리면 상한가를 한 번 맞이하면 본전이라는 생각이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개인회생 신용회복에 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번 잘 골라진 평평한 길로만 갈 수 없는 것이 삶이기 때문에 이러한 과정을 반복하면서 점점 성숙해져가는 스스로를 발견하기도 합니다. 만일 재산이 있어 부채와 어떤 것이 더 큰지 가늠하기 어려울 경우에는 필히 법적 자 구하여 알아봐주시길 바랍니다. 저기서 알아주는 학교를 졸업하였지만 취업에 실패하는 날의 연속이었고 어쩔 수 없이 장기적으로 쉴 수는 없다는 생각에 학원에 취업을 하였고, 적성에 맞는 일이라 고 계속해나가던 중 부친의 건강 악화로 이중고를 겪으며 월세와 생활비, 병원비 등을 전담해서 부담하는 팍팍한 삶의 연속이었습니다. 몇 차례 보정권고가 내려와서 이에 대응하여 세 수정과 보완 등을 하였고, 마침내 3개월을 조금 넘긴 시점에 개시결정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단계적 일상회복 이전 확진자가 하루 평균 1800명대 수준이었던 것과 비교하면 여전히 유행 규모가 높은 데다가 전파력이 강하다고 널리 알려져있는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가 빠른 속도고 확산되고 있고 우으로 자리잡을 수 있는 만큼 신중한 접근이 필요하다는 지적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선부2동 파산 신고

회생제도는 수입과 재산, 부양하고 있는 가족 구이나 부채의 총량 등 여러 항목을 바탕으로 심사가 진행되어 변을 하고, 이를 순차적으로 분할 변는 것을 전고 있습니다. 개 에 고액 채무를 가진 분들도 신속하게 채무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에 혼자서 도전을 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법적 조력을 요청하여서 문제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만 법원의 특성을 함에 앞서서 기본적인 요건으로 지난 2000년대 초반을 기점으로 하여서 속출한 신용불량자들을 구기 위해서 신용회복위원회가 설립되기도 하였고, 2004년 회생제도가 만들어지면서 그 로 많은 난관에 빠진 채무자들을 구면서 효과적인 방대두되었고, 최근에도 불경기가 지속되고 상당한 빚으로 인해서 고통받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보니 법적 절차를 통해서 이를 벗어나고자 하는 움직임도 많아졌습니다. 더불어서 연체 등이 생겨났을 때 마주할 수 있는 채권추심 등의 압박에 벗어날 이러한 시기 사회적 거리두기 방안은 그 유지될 것으로 전망되어 피해를 입는 자영업자들의 시름은 깊어져만 가고 있습니다. 사망자도 증가하고 있어 병상 확충 및 재택치료도 확대 적용하고 있지만 변이바이러스의 퍼짐 현상과 겹쳐서 방역 위기는 지속되고 있는데요. 부채가 최소 1천만 원 이상이어야 회생제도를 신청하실 수 있으며, 갖고 있는 재산은 채무보다 더 적어야 합니다.

개인회생 오억원 금융빚 최소납부액

사전 준비도 철저하다고 자부하였고 상권 분석도 해두었던 터라 성공을 자신하였지만 결코 사업은 녹록치 않았습니다. 통상적으로 적게는 100만원 초반대에서 많게는 200만원 대까지 형성이 될 수 있는데요. 결국 일반인이 혼자서 해결해 나가기 어렵고 생소한 단어들이 많아서 걱정스러운 것이 사실이기에 이러한 상황을 도와줄 수 있는 노를 가지고 경험이 많은 법률인과 함께 진행해 나가는 것이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을겁니다. 법원의 심리과정을 거친 뒤 미납이 생기기 이전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채무 종류에 대한 제약이 없기에 여러 사례에 접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신청 가능한 대상은 급여소득자나 영업소득자입니다. 신청시 채무자 입장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금지명령일텐데요. 각자 목표를 세우기도 하고 단기간에 부침도 겪으면서 여러 감정이 교차하는 것이 새해 초인데요.

개인회생 남은 기간 알아보는법

직접적인 금전적 피해를 입는 것이 아니라면 어느정도는 안도를 해도 되지만 이를 통해 크고작은 손해를 겪는 안타까운 사례들을 자주 접할 수 있습니다. 매입과 매출, 임대료 및 현금 출납 등등 여러가지 사항을 종합하여 순수익을 특 뒤 이를 12로 나누어 월평균치를 산정해서 개인회생최저생계비를 초과해야 하는데요. 이렇게 된다면 고난을 끌어안고만 있을 것이 아니라 빠르게 해결을 할 수 있는 방책을 찾아보는 것이 핵심이 될 수 있을 텐데요. 이 경우 신용점수가 어느 정도 되므로 추후 신용회복이 어지며 그 결과 금융기관 등에서의 여신거래도 가능하게 됩니다. 자격요건에 맞고, 절차를 잘 준비하시기만 한다면 효율적으로 부채를 갚는 데에 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으로는 정해져있는 부양가구 숫자별 최저생계비 이상으로 매월 수입 창출이 증명되어야 합니다. 오늘 알아볼 개념은 유체압류와 그 해결 방안에 어떤 것이 있는지 등에 데요. 뒤이어 지출 내역 등에 있어서 보정권고가 내려와 빠짐없이 을 하면서 늦지 않게 대응을 할 수 있었고, 그해 3개월여만에 개시결정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논조를 살펴보면 더이상의 연장은 없을 것이라는 전망인데요.

기한이익상실시워크아웃

1차적인 단계는 법원에 서류를 접수하는 것으로부터 시작됩니다. 그러므로 서류 준비에 면밀히 임하여 잦은 보정권고가 내려오는 것을 방지할 필요가 있는데요. 생각지 못한 어려움으로 빚이 너무 불어나 버려서 스스로 힘으로는 해결하지 못하는 상황에 처하게 될 수 있습니다. 상환을 하지 못한 사람도 많고, 여러 군데에 채무를 진 분들의 경우는 전체의 4분의 1정도 되는 것으로 집계되었다고 하는데요.

2천만원 파산 면책 신청 기간

법률적 절차를 통해서 채무 청산이 가능할지 문의를 주셨고, 사안의 난가 낮지 않을 것이라고 여겼지만 꼼꼼하게 진술과 서류준비를 도와드리게 되었습니다. 피치못할 사고로 인해 부채가 늘어난 점, 장래 꾸준한 경제활동을 바탕으로 성실히 상환하겠다는 내용을 잘 한 결과 8개월만에 인가결정이 내려오게 되었습니다. 이는 채무를 해결하고 가족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하기 위한 최선의 방책이라는 생각 하에 진행하려는 의도로 볼 수 있습니다. 도박이나 투자 등이 절차에서는 목록에 넣은 채권자 중에 이의를 제기할 확률이 존재하나, 법률대이 조력한다면 큰 문제가 될 것은 없습니다. 2차에 달하는 보정권고가 있었지만 자금 사용처와 보완서류를 제출한 덕에 개시결정에 이어서 대부업체 개인회생의 인가결정까지 무사히 마무리될 수 있었습니다. 세 번째로 알아보셔야 할 점은 재산의 총합입니다. 그만큼 변을 기록하기 위해서는 개인회생 최저생계비를 널리 인정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과제가 되는데요. 채권자들의 또한 부채가 1,000만 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문제는 침묵의 장기라고 불는 간에서 발생되며 삶의 을 180도 바꾸어놓게 되었습니다.

회생 면책 신청 자격 면책 신용점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범위가 매우 지엽적인 것은 물론, 문제의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지는 않는다는 것이 맹점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이 경우라면 일활 자체가 불가할 정도로 심각한 불법채권추심에 시달리게 되는 경우가 매일 같이 발생할 것입니다. 성실한 변제를 2년째 이어가고 있는 해당 사례처럼 많은 빚으로 인해 어려운 나날을 보내고 있다면 개인회생신청방법을 적용해 활로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법원이 산 변제금을 꾸준히 납부할 수 있을 정도의 수입이 필수적으로 발생이 되어야 하는데요. 개인회생의 정확한 개념은? 매월 근로, 영업소득 등을 불문하고 이를 초과하는 수입이 연속되고 있어야 합니다. 다만 주택임차보증금 최우선변제액 등, 공제되는 항목이 있으므로 잘 알아보아야 합니다. 최근 들어 경제적 어려움을 호소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늘어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 차례의 보령을 거쳐서 석 달 반 만에 개시결정이 내려오게 되었습니다. 재정적 위기 속에서 가정을 지키기 어렵겠다는 판단 하게 법률적 상담을 요청주시게 되었고, 본격적으로 회생 절차에 대한 준비

서울시 성동구 금호동 개인회생 가능하나

누구에게나 힘든 시기는 올 수 있고 처음에는 벗어나기 위해 노력을 했을 것입니다. 출산 후에는 점점 더 부담이 가중되었습니다. 다시금 정상적인 정서를 되찾고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데에는 1년 반이라는 시간이 걸렸다고 합니다. 소득에서 생활에 필요한 최소의 금액을 보장받고, 나머지 최대한의 가용금액을 변제금으로 삼아 납부를 해나가는데, 법원이 지 기간에 입각해서 이를 성실하게 마치는 것을 마침표로 남은 원금을 탕감받고 사회초년생 수준의 신용점수를 복구시그렇게 하지 않을 경우에는 사유에 따라 기각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지켜야할 요소를 확인했다면 으로는 재산의 규모도 확인을 해야합니다. 따라서 채권사에서 다시 독촉, 압류 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빚을 앞에 두고 재정적 위기에 처해 있다면 망설 말고 법률상담 요청을 주셔서 타개방안을 모색해보시기를 바랍니다. 현재 최저생계비 이상의 수입을 기록하고 있었기 때문에 개인회생 절차에 대한 진행을 도와드릴 수 있었고, 꼼꼼한 준비 끝에 법원에 접수를 한지 만에 금지명령을 통해서 채권자들의 압박을 막을 수 있었는데요. 개인워크아웃의 장점으로는 간편하다는 것과 신청비용이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어찌나 큰 사회적 이슈였는지 에 드라마나 영

회생진행 종국결과

문제는 업주가 바뀌면서 단골손님들의 발걸음이 점점 끊겼다는 것입니다. 생계난으로 인해서 차츰 빚이 늘어나는 상태에서 결국 대부업체에까지 적지않은 빚이 생기게 되었고, 서울회생법원을 통해 개인회생 서류를 접수한 스였습니다. 이와 더불어서 여러가지 경제 악재가 겹겹이 쌓이면서 서민들의 삶은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포근한 나날이 이어지다가 12월 3주차에 접어들어 갑자기 강추위와 칼바람이 덮치며 부쩍 겨울을 실감하게 하는데요. 그걸 기본으로 하여 변제계획안을 꼼꼼하게 작성을 했습니다. 빠르게 하는 것이 가 한번 신청하고 개인파산면책결정까지 수개월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다니던 디자인 회사를 퇴사하고 취미와 일 두 가지를 잡겠다는 일념으로 퇴직금과 융자를 통해 열게 된 공방은 sns를 통해서 활발히 마케팅을 해보기도 하였지만 성업을 하지 못하였고, 혼자서 생활비를 벌어들일 정도의 매출만 올리고 있었습니다. 일반회생과 달리 5~6개월 정도로 절차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청년창업 성공사례로 남기위해 하루 15시간씩 가게를 지키면서 열심히 영업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이러한 통보 후에는 어떠한 대비도 할 수 없

2500만원 대부채무 개인회생 힘든가

그럼 개인회생과 개인파산의 신청자격에 어떤 차이점이 존재하는지 보겠습니다. 이는 채권자 숫자와 전반적인 사안을 처리하는 난와 투입되는 인력, 개인에게 빌린 돈이 있는지의 유무 등에 따라 달리 적용되나 적게는 약 100만원대 초반을 기점으로 200만원을 상회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민법상 제 받게 되면서 유언 집행이나, 법률대, 후견인 등도 불가능하게 되기에 자 상황을 자세히 파악한 후 개인회생파산제도 중 자신에게 맞는 방신청하는개시결정이 내려지면 채무자의 채무에 대한 이자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게 되며, 법원에서 진행하는 채권자집회를 참석해야 하는 과정이 있습니다. 채무도 능력이라는 말이 나오는 요즘입니다.

개인회생 상담 서울 송파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심각한 경제적 위기를 겪고 있는 상황에서 급속도로 번지고 있는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가 유행하기 시작하면서 다시 새 국면에 접어들었으며, 사회 곳곳에서 전반적인 재정 위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절차를 진행하여 약 10일 내에 법원에서 온 금지명령으로 채권자들의 추심을 금지할 수 있었으며 그에 관한 심리적 압박감에서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법원의 강제력으로 채권사 동의 없이 탕감을 받을 수 있기에, 이 점이 큰 장점이 되기도 합니다. 특히 영세 자영업자들을 중심으로 채무 압박으로 개인회생 최저생계비에 대한 문의를 주시는 스가 팬데믹 부쩍 늘어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반면 개인파산 및 회생은 법원의 권한 하에 강제적으로 조율이 어지며 특히 회생제도에서는 개인채권자의 빚 뿐 아니라 파산에서는 면책불허가 대상에 해당되는 사행 행위에 대한 부채 역시도 구제 범위에 포함

연대보증 후 개인회생

이 제도의 주관기관은 신용회복위원회입니다. 현재 상태를 진단해본 결과 부채가 많고 청산가치에 포함되는 재산이 별도로 없었으며 직장생활을 통해서 꾸준한 수입을 벌어들이고 있었기 때문에 충분히 법적 절차를 통해서 구제를 받을 수 있는 상황이라는 결론을 내렸고, 서류 준비 과정에서 꼼꼼하게 도움을 드린 덕에 며칠만에 관할 법원 본원을 통해서 서류 접수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는 자녀 둘을 키우는 데에 양육비가 많이 들어가서 대출을 받다가 채무 제도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회생제도를 이용하게 되면 압류나 채권추심을 중단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원금에 상당 비율까지 탕감받을 수 있기에 매우 혜택이 큰 제도라 할 수 있겠습니다. 현재 근로로 인해 꾸준히 소득이 있으며 별 다른 재산이 없었기에 명 씨는 개인회생 자격을 만족하고 있었고, 이에 인과 함께 접수절차를 마쳐 인가결정까지 약 5개월이 소요되었습니다.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