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2월21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MICE > 전시/박람회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16차 한국특판유통연합회 히트상품 만들기 세미나와 기업특판 유통교류회 개최
등록날짜 [ 2018년10월12일 03시25분 ]


한국특판유통연합회는 지난 10월11일 sba서울유통센터에서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특판유통교류회를 개최했다.

유통과학연구회, SBA 서울유통센터, 극동경제신문, 월간기프트가 후원하는 본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1부에서는 고가의 스타마케팅과 TV광고 없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파고드는 스토리텔링으로 히트상품을 만드는 "보라색 소를 만들라!" 마케팅 노하우의 콘텐츠 작가이며, 스토리에디터, 작사가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김은채 작가의 강의가 펼쳐졌다.
 


2부 행사에서는 주총시즌을 맞이하여 기업특판시장 공략과 1년 중 놓칠 수 없는 핫세일 기간인 크리스마스시즌  선물시장을 위한 상품기획, 패키지 구성방법, 가격책정 및 마진 구조 등 시즌 상품 판매를 위한 전략 등을 더비엠 김준원대표가 발표했다.
 


행사 관계자는 "중소기업은 대기업처럼 조직적인 시스템과 안정적인 자금력 그리고 글로벌한 인프라가 없기 때문에 상품 제작부터 마케팅 홍보 판매까지 모든 것을 완벽하게 해내기 어렵다."며, "정부가 중소기업 육성을 위해 많은 정책과 지원을 아끼지 않지만, 모든 중소기업인들에게 전달될 수 없는게 현실이기 때문에 연합회에서 중소기업 유통판로 개척과 홍보 마케팅 전략, 상품기획 전략 등을 소개하는 장을 마련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특판유통연합회는 중소기업과 관련된 협,단체와 협력사가 함께 모여 상부상조 함으로써 더 높게 도약하자는 취지로 만들어진 민간비영리 단체다.

연합회는 매월 초 중소기업유통판로 개척을 위한 중소기업인들의 네트워킹 행사로 유통교류회를 진행하고 있다.(행사문의와 참여문의는 한국특판유통연합회 사무국 1544-8679)
 

전시사업팀 press@rocketnews.co.kr

올려 0 내려 0
극동경제신문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고려 건국 1100주년 기념, 국립중앙박물관 대고려전 (2019-02-08 21:41:29)
서울시, 코엑스서 이달 21일 ‘외국인 취업박람회’ 개최 (2018-09-17 11:37:55)
한국특판유통연합회 제11차 TV...
제12차 공공기관우선판매제도 ...
한국특판유통연합회, 제15차 TV...
제16차 한국특판유통연합회 히...
한국특판유통연합회, 중소기업...
한국특판유통연합회, 제14차 추...
1인 방송 열풍… 업계 “개인방...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