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파산 후기 2금융채무 5000만원

도저히 본 능력으로는 감당할 수 없는 채무를 지고 계신다면 정부의 구제 정책을 알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동시에 금지명령과 중지명령을 신청하고, 이를 인용받음으로써 채권추심과 재산 등에 대한 압류를 막을 수 있습니다. 치명적인 건강상의 문제나 장애, 혹은 고령 등의 합리적인 사연으로 인해서 저소득 노동 혹은 무직에 처해 있어야만이 개인파산신청자격을 갖추고 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진행을 성급히 하다보니 당연히 기각의 고배를 마시게 되었는데요. 군인 그래야 최저생계비를 수입에서 뺀 금액으로 변제금이 책정되어, 매달 이 금액을 3년간 납부해나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일반 입장에서는 그 자격에 쉽게 판단하기 어렵다고 하였는데요. 거의 원금에 대한 전액 변제를 목표로 하는 스가 많으나, 생계 곤란에 대한 내용에 서 꼼꼼하게 을 한다면 부채 규모에 대한 적지 않은 축소를 기볼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어떠한 부분을 부각시켜서 절차를 진행할지에 대한 대응책을 마련하는 것이 좋습질병을 앓고 있는 자가 있거나 배우자가 경제 활동을 할 수 없다는 것 등의 사정을 어떻게 을 하느냐에 따라서 결과는 판이하게 달라지기 때문에 빚이 늘어나게 된 경위와 현재 상태, 앞으로 어떻게 계획을 세워서 36개월 동안 변제를 하게 될 것인지를 명게 피력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에 등기부등본 등의 자료를 제출하는 것은 물론 주거지 이전 과정에서의 보증금 출처 등에 서 근거자료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에 채무가 누적되어 힘겨운 나날을 견디고

법인 개인파산면책

하지만 재료비와 인건비, 들어가는 품 등을 생각하면 적지 않은 임대료를 감당하면 일반 직장인들이 벌어가는 것보다 조금 더 많은 수준이었다고 합니다. 2020년부터 시작된 코로나 탓에 경제가 어려워지고 돈의 흐름 또한 크게 바뀌었습니다. 이와 같이 부채의 무게를 감당할 수 없는 수많은 사연을 접하면서, 어떻게 해야 보다 하게 빚갚는방법을 활용할 수 있 고민하며 이를 직접 적용하여 경험과 노를 쌓은 당 사무소는, 대표변호사의 전문분야가 도산법이며 대한변협의 인증 등록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변제가 종료되면 법원에서 면책결정을 받고 채무가 청산되며, 신용회복절차를 통해 이전 일상을 되찾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이처럼 재정적 위기에 휘말려서 빚을 정상적으로 갚부산개인회생을 신청하는 단계에서 별도의 소액 인지대를 지불하고 이를 행하게 된다면 짧게는 수 일 내로 이것이 승인되는데, 에도 채권추심이 이어지게 된다면 과태료가 부과되는 커다란 불이익을 받게 되므로 상당한 강제력을 동원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작용됩니다. 하지만 그무렵 배달 직원의 소개를 통해서 스포츠를 접하게 되면서 인생의 이 정반 바뀌고 말았는데요. 이러한 사안들에 있어서 충분히 을 하고 재신청을 도전한다면 오히려 새롭게 채권자목

개인파산불허후

그럼 스럽게 남아있는 원금은 물론, 이자까지 없어집니다. 현재 처한 상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적합한 방안이 어떤 것인지에 서 파악하고 각 제도의 특징과 장단점에 서 확인을 하는 것이 선행되어야 하겠습니다. 경제활동에 종사하며 영업, 근로소득을 바탕으로 수단을 불문하고 해당 수준을 초과하는 돈을 벌고 있다면 자격이 주어져서 일용직이나 1차산업, 사대사회보험 미가입 비정규직 등에 있어 제한 없이 구제가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회생 성실한 근로활동으로는 증식이 어려운 시기가 찾아와 리스크를 짊다고 하더라도 과감한 투자를 감행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자격에 부합하면 서류 접수로 개시결정, 인가결정 그리고 면책 결정의 순으로 단계 별, 승인을 받게 되고 나중에는 변제금을 완납하면 비로소 가 됩니다. 이 부터는 채권자의 독촉과 추심 행위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됩니다. 국가에서는 개인이 스스로만의 능력으로 어떻게 할 수 없는 부채로 인해서 힘겨워하는 시기를 보내는

광주시 광산구 개인회생 할수없나

월급 압류로 인해 고난을 겪고 있다가 통장압류 해지방법을 법률사무소를 통해 문의하게 되었고, 결국 개인회생 절차를 밟은 의뢰인 는 중소기업 생산직 근로자로서, 입사 동기의 소개를 통해서 스포츠 게임을 접하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예금을 탕진하고 부채가 증가한 사례였습니다. 직접 대차한 금원은 아니었으나 연대보증채무의 특성상 연대가 책임을 져야하므로 이를 강제적으로 거부할 권리가 없기에 도산법을 적용해서 채무를 하고자 한 것입니다. 이렇게만 보면 채권자에그렇지만 이러한 사례가 아니라 성실하게 채무를 이행할 의사는 있으나 갚을 만한 능력이 현실적으로 미치지 못해서 변제를 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행이 부양가족이 있고, 전세보다 많은 원금과 이자로 인해서 충분히 인가결정을 받아 낼 수 있었습니다.

3700만원 86년생 개인회생 가능할지

결국 인터넷을 통한 검색으로 개인회생 개시결정에 여 만나보게 되었고 빚을 효과적으로 줄인 사례를 접하면서 법률사무소를 통하여 본격적으로 사건을 진행하기 위하여 의뢰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개인회생 인가결정 후 확정지어지는 변제액을 꾸준히 갚을 수 있는 능력이 전제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자격을 만족하고 있다면 신청서, 진술서 등과 구비서류를 준비하여서 관할지방법원에 신청을 하게 되면 회생위원들이 선임되고, 강도높은 심리를 거쳐 인가결정이 내려오게 되는데요. 무엇을 골라야 할지 도무지 판단되지 않으신다면 법률사무소의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과중 채무 해결은 회생 면책 신청

아내의 위암을 극복하기 위하여 수단을 사용해보았지만 약 4년 투병생활을 끝으로 유명을 달리하게 되었고, 어느정도 생계를 해나갈 정도의 소득은 계속 올리고 있었지만 가지고 있던 6000여만원의 빚은 상당수가 고을 기록하고 있어서 밑 빠진 독에 물을 붓는 것만 같은 p씨의 사 호전될 기미를 보 않아 고통받고 있었습니다. 자격 요건에 해당하는 것을 확인한다 하더라도 절차를 직접 준비하는 것이 어려울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반적인 금융사의 융자, 카드빚, 개인 간의 금전대차 거래 등을 통합하여 할 수 있는 제도이며 원금의 최대 90%까지 면책을 받을 수 있어 실질적으로 겪고 있는 부담을 덜어주게 되며 신용카드연체시에 겪는 가산이자를 포함한 이자는 100% 면제가 됩니다. 한 달 벌이만으로는 감당이 안 되니, 은행이나 타 금융권으로 고개를 돌릴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보통은 채권추심에서 보호를 받고 압류를 막을 수 있는 금지명령과 중지명령이 내려지는 속도가 부채가 쌓여 지급불능의 위기가 도래하자 개인회생파산을 문의하게 된 의뢰인 는 작은 하청 공장을 운영하고 있는 자영업자입니다. 경찰 신고를 해보았지만 수 개월 간의 진척사항은 전혀 없었고 해외에 적을 두고 있는지라 잡을 가능성이 희박하다는 이야기에 희망을 잃기도 하였지만 현실적인 대응을 하여야 한다고 판단하고 법률사무소를 통해 연락을 하게 된 것입니다.

6900만원 현금서비스빚 개인파산 가능하나요

현재 반복되고 있는 수입이 최저생계비를 초과하는지에 살펴보아야 하며, 가지고 있는 재산 목록을 꼼꼼히 확인해서 해지 환급금이 발생되어지는 보험이나 예상 퇴직금 등등까지 도합하여서 채무의 규모에 비해서 많다면 진행이 되지 않기 때문에 면밀하게 대상여부를 체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맨얼굴로 사람을 마주하는 게 오히려 어색하게 느껴진다는 분들도 많을 만큼 어느새 코로나19는 사회 전반에 스며들어 일상처럼 여겨지는 시점까지 찾아왔습니다. 이는 다가올 내년에도 두세차례 계속될 것으로 예정되어 걱정스러워하는 서민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신용회복후 통장압류푸는법

개인파산면책을 알아본 계기가 되었습니다. 장점이 매우 많은 만큼 심사가 까다므로 준비하셔야 하는 것도 많습니다. 채무 전체를 청게 되며, 신용회복을 통한 금융기관의 여신거래까지 가능하게 됩니다. 회생의 경우 위에 말씀드렸듯 3년이라는 시간을 주고 수입을 기초로 하여 원금을 갚도록 요구를 합니다. 변제금은 월소득에서 최저생계비가 빠진 금액으로 산정되는데요.

개인회생 사업자 주소지 변경

많은 회사들이 닫으면서 그만큼 일자리도 줄어들었고, 재정적으로 파탄을 맞이하는 가정도 많았습니다. 관할 지방법원을 통해서 요구되어지는 양식을 적절하게 기재하고 필수서류를 취합하여서 접수를 하는 것으로 절차가 시작되는데요. 결국 생활비는 카드로 전전 하면서 돌려쓰기에 이르는데요. 비록 주식 빚이라고는 하나 충분히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범위였고, 변제계획안에 대한 합리적인 면모에 주의를 기울여 접수를 마친 결과 닷새만에 금지명령을 통해 채권추심을 끊어이에 일용근로자나 파트타이머, 현금수령자도 급여명세서나 갑종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등을 통해서 증명이 가능하다면 이 수입이 월별 최저생계비를 초과한다는 전제 하에 자격이 주어집니다.

개인회생 6500만원 카드빚 매월분납액수

다시금 하나둘씩 시작되는 채권자들의 빚 독촉에 매일매일이 스트레스였다고 합니다. 보이스피싱 개인회생을 문의한 의뢰인 는 직장생활을 하면서 이혼 후 두 자녀를 홀로 키우고 있었습니다. 수입과 지출 등을 고려했을 때 사안이 가볍지는 않았지만 꼼꼼하게 서류를 준비하여 법원을 향할 수 있었습니다. 개인에게 맞는 제도가 무엇인지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므로 상황을 파악하고 자격 요건을 충족하는지 여부를 따져보는 단계를 시작으로 채무 청산이 가능한 면책결정까지 어질 수 있도록 최대한 적극적으로 임하여 경제적 위기를 이겨낼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통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수십, 어쩌면 수백 번의 시행착

개인공동대표 개인파산 면책

코로나19라는 중대한 재해가 전 세계를 덮치면서 많은 이들의 삶의 이 변하게 되었습니다. 회생제도가 1~200만원에 해당되는 자금이 투입되며 인가결정까지 수 개월 이어지는 절차를 밟아야 한다는 것에 비교해보면 일견 더욱 우수한 방안으로 비추어질 수 있습니다. 이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당연지사 부채>재산 공식이 성립되어야 합니다. 다만 기각이 되는 비율은 그리 낮지 않습니다. 법 개정을 통해 과거 직면해야 하였던 추심 행위 중 상당 부분들이 위법 행동으로 개정되었습니다. 문제는 모아둔 돈을 전부 잃은 시점에 그것이 멈추지 않았던 것에 있는데요. 그 앞서 나온 것과 같이 개인회생 변제금 미납이 3회 이상 누적되었을때와 채권자의 일반이익에 맞지 않는 경우와 마지막으로 회생, 파산 면책 후 5년이 경과하지 않은 경우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먼저 법원에서 일 채무를 변제할 수 있어야 하므로 일정 수익이 있는지에 대한 판단을 해야 합니다. 이 시점부터는 어떠한 채권자들에게도 불법채권추심이나 독촉 등을 받는 것 자체가 금지되므로 보다 상황 속에서 원활하게 빚을 청산할 수 있게

추징금 압류 해지

그만큼 신청을 할 수 있는 범위가 상당히 제한된다는 사항을 고려해보아야 합니다. 현재에는 몇차례의 보정권고가 있었음에도 즉각적으로 대처해 드린 탓에 파산신청을 완료하여 면책을 받아 꾸준한 재활치료로 사회생활을 하기위한 복귀를 준비하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연체가 일어나기 전에도 신청 가능하며 혜택이 상당하여 많은 분이 알아보고 계십니다. 한 어플을 통해 배달대행 아르바이트를 시작했고 눈, 비가 오는 궃은 날씨에도 마다하지 않고 다건의 배달을 하기 위이 기간을 종료하게 되면 남은 2000만원 부채는 소멸시키게 되는 것입니다. 어느정도 호전되고 있는 확진자 증가세에 는 조금은 완화를 할 필요가 있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고, 일부 업종에 방역패스 적용이 해제되는 등 조금씩은 일상을 복구할 수 있을 거라는 희망이 보이고 있는데요. 배우자가 있으면, 배우자의 재산 또한 50%로 산정되기 때문에 세밀하게 살펴보셔야 합니다. 문의만 해도 개인회생비용이 드나요? 아닙니다. 계획적으로 가계를 꾸려나 하는데 언제나 쉽지 않았고, 인해서 돌려막기나 등의 악순환을 경험하며 차츰 채무가 켜켜이 누적이 될 수밖에 없었는데요.

9300만원 개인채무 개인회생 할수있나

경제활동을 한 적이 없는 주부였던 어머니부터 는 건강 문제로 통원치료를 하고 있는 부친, 그리고 자 명의로 부채를 떠안게 된 의뢰인 전부가 빚을 떠안고 고통을 받고 있는 상황이었는데요. 그렇게 채권추심과 압류 등의 집요한 빚독촉에 시달리던 도중 찾게 된 것이 채무조도였고, 법률사무소를 통한 조력을 바탕으로 개인회생 절차를 밟게 되면서 천천히 재기의 를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누적된 부채를 경제활동을 통해서 해소할 수 없는 상태라면 개인파산새 도약을 위해 를 잡고 싶으시다면 충분히 도움을 받으셔서 재기에 보탬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채권추심이나 재산에 대한 압류 통지를 받게 되면 심을 유지하기가 어려울 때가 많으나 이럴 때일수록 냉정하고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유명한 격언을 떠올려야 합니다.

개인회생 사억원 채무액 한달상환액

연체가 일어나기 전에도 신청을 해볼 수 있으므로 이자가 가산되어 기하급수적으로 불어나거나, 통장을 이용할 수 없는 상태까지 향하기 전에 사전에 자신이 신청 자격이 부여되는지의 유무를 진단하여보고 빠르게 손을 쓰는 것이 데, 이러한 측면에 있어서는 혼자서 정보를 모을 것이 아니라 장기간의 노를 갖추고 있는 상담을 구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36개월 동안 상환을 하게 되고 면책 결정을 받으면 이자는 전액 탕감, 원금 일부는 감면되고 신용이는 소득이나 재산 범위 이내에서 충분히 커버할 수 있을 정도의 규모라면 큰 문제는 되지 않습니다. 더 많은 이점을 누릴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큰 짐을 짊어져야 한다면 이는 곧 성공적인 채무 청산을 할 수 없는 결과를 낳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64살 5400만원 개인회생 절차는

그 후 변제금인 60만원여를 3년간 꾸준하게 갚은 결과 잔여 채무 약 2500만원을 탕감받고 신용회복을 할 수 있었던 의 사례를 참고하셔서 경제활동을 하고 있으나 당장 상환하기 어려운 무거운 부채를 떠안고 있다면 법적 절차를 통해 탈출방안을 모색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회차가 3회 누적되자 법원은 즉시 개인회생 폐지를 통보해왔고, 새 직장을 구하고 이에 대응할 겨를도 없이 시간과 비용을 투입하여 인가결정까지 만들어냈지만 좌절을 맞이하게 되이렇게 된다면 차라리 회생쪽으로 눈을 돌리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일 조건을 만족하여야 하며, 법원에서 행해지는 까다 서류 심사와 심문, 보정 등의 여러 과정을 통과하여야 비로소 혜택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관련 지식이 충분히 겸비되지 않은 이들에게는 진입장벽이 상당히 높습니다. 사전에 앞서서 가능한 상지에 대한 유무부터 간단하게 파악해보고,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판단되면 본격적으로 법률적 상담을 통해서 구체적인 마인드맵을 그려보는 거래처가 대부업체어도 가능합니다. 뒤이어 통고된 기일에 맞추어서 채권자집회에 참가한 결과 별다른 문제나 이의신청 없이 종료가 되었고, 한 달여를 기다린 끝에 변제계획안에 대한 인가결정이 끝날 수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간략하게 정리된 후기나 자격 등을 바탕으로 혼자서 도전을 하였다가 조기에 포기를 하고 법률사무소로 연락을 주셔서 도움을 요청하는 사례가 일반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인천시 개인파산이나 파산 상담

하지만 분들이 활용하실 수 있는 것은 아니기에, 자격요건을 꼼꼼히 잘 살펴보셔야 하는데요. 직군을 가리지 않고 신청이 되기 때문에 실제로 일용직이나 현장에서 현금으로 일당을 수령하는 분들이나 농업, 어업 종사자들도 인가 사례가 많습니다. 나중에 아버지가 연락이 오면서 알게 되었고 그 길로 본가로 내려갑니다. 이런 어려움 속에 간신히 버티다가 대출을 지게 되어 감당할 수 없는 빚덩이가 커진 사례들도 많은데요. 하지만 최근에는 직접 법원에 방 하는 것보다 비대면 전자신청을 통해서 사안을 진행하는 경우가 압도적으로 많으므로 단순히 위치보다는 경험과 노, 경력과 사례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선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총 5900여만원의 채무 중 최저생계비와 병원비, 교통비 등을 인정받도록 하여 책정된 변제금은 50만원여였고, 변은 약 30퍼센트를

빛압류시기

이렇게 미납이 생겨나게 된다면 이자율은 올라가고 채권자들의 압박이 시작되면서 재산에 대한 강제집행에 대한 어려움까지 마주하게 됩니다. 인가결정이 내려오고 난 이를 3년, 최장 5년간 납입하게 되면 남은 원금을 탕감받고 신용회복을 이룰 수 있게 됩니다. 그 전까지는 집에서 용돈을 받으면서 통학을 하였기 때문에 돈을 벌어보는 것은 생전 처음이었던 것인데요. 경험 자체가 없으면 처음에 어떤 서류를 내야하고 작성을 해야하는지 알아보는 것이 우선이 될 것입니다. 자금 사용처와 부채 현황과 소득, 어머니의 병환 등에 대한 내용을 종합적으로 하면서 채권추심을 금지명령으로 막은 것은 물론이고 6개월을 전후로 하여 인가결정까지 마무리 짓게 도와드릴 수 있었던 사례였습니다. 이를 통해서 당시 수백여만 명에 이르던 대개 건강상의 심각한 문제가 있다거나 고령자 등에 적용이 되고 있으나 열심히 일을 하여도 부양하고 있는 가족이 많아 최저생계비에 미치지 못하는 수입을 올리고 있는 사례에 적용되는 경우도 있는 만큼 유체압류 등의 압박 속에서 탈출하지 못하고 있다면 법률사무소를 통해 상담을 거쳐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렇게 각각의 신청대상과 혜택이 다른 반면 법원의 까다 심사 절차를 거쳐야 한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31살 남성 개인파산 안될까요

성실히 과정에 임한 끝에, 인가 결정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과정 속에서 경제적 위기를 겪고 있거나 부채 상환에 실패한 자영업자 등 서민들이 개인회생 기각사유 등에 대한 문의를 주시고 계시며 직접적으로 부채 청산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법적 제도가 무엇이 있는지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결국 신청인이 부모님의 빚을 갚기 위해서 불철주야 노력했지만 현재까지 갚아도 갚아도 줄어들지 않았고 그 사이에 뇌졸중으로 쓰러진 아먼저 인지대는 금지명령을 요청하는 데에 2000원, 개시신청에 30000원이 부과되며 이는 전자신청시 10퍼센트의 할인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금융회사에서 거래한 일반적인 대출금은 물론이고 카드 사용금액과 함께 대부업체를 대출, 개인과 개인 사이에 오간 거래, 또는 미납된 세금까지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이에 심사를 주관하는 법원은 채무자와 채권자의 양 측의 중립적인 입장에 서서 효율적인 재기를 위한 발판을 제공하는 것과 가용 소득 이내에서 최하지만 상표권 분쟁으로 인한 법적 절차에서 패소를 하게 되면서 소송 비용과 기타 부대비용 등에 있어서 매출에 타격을 입기도 하고 부가적인 지출도 발생되며 적지 않은 빚을 끌어안고 폐업을 하게 되었고, 지 소개로 인해서 현 직장에 취업을 하게 된 것입니다. 팔이 기계 안으로 들어가면서 그만 손에 문제가 생긴 것입니다. 금리가 높은 상품들을 주로 이용했기 때문에 늘어나는 이자가 감당이 되지 않아 노동으로 번 금액으로는 상환할 수 있는 여력이 없었습니다.

부부 가압류 절차

다만 자신에게 무엇이 맞는지 판단이 서지 않는다면 법률종사자에게 찾아가서 자 구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말 힘들고 고된 상황 속에 자신이 처한 위기 현실을 헤쳐나가고자 법에서 법률적 채무조도인 개인사업자 개인회생 절차를 밟는 분들의 수가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따라서 지금부터는 개 상태에 따라 설정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서 간략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신청인이 50만원의 변제금을 36개월간 갚으라는 판결을 받았다면, 앞선 10개월간 국세를 전액 정리하고, 남은 기간 1300만원의 원금을 정리한 뒤 1200만원을 탕감받을 수 있는 형식입니다. 반면 회생제도는 지속적인 수입을 벌어들이고 있으며 이것이 최저생계비를 초과하는 이들에게 적용시킬 수 있는 제도입니다.

회생중 사업자신청

이를 통해서 부채를 탕감받게 되는 것인데요. 이렇게 수많은 채무자가 제도의 구제를 원할 때라면 법원의 심리는 더욱 강도를 높일 확률도 적지 않아 보다 꼼꼼하게 서류를 구비하고 명확한 을 동원해야 합니다. 전 달에 빌린 경우 이번 달 대금 상환 시 전액을 납부해야 하기 때문에 실제 이용자들에게는 큰 부담으로 다가오며 개인회생 등의 채무조도를 모색해보아야 할 수 있습니다. 법원에서 신청서를 검토하고 난 에는 보정 권고 또는 명령을 거치결국 연체는 2~3주를 지나 채권추심의 강도는 더욱 심해졌으며, 이라면 더이상 자금을 빌릴 구멍도 없고 상환에 대한 여력도 없는 미래가 불을 보듯 뻔하게 예상이 되는 시점에 당 사무소를 통해서 연락을 취해오셨습니다. 그로부터 약 2개월을 지났고 는 기존 델타 변이에서 우이 변경되었고, 나흘째 기록을 경신하면서 금일을 기준으로는 16000명을 돌파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