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6월19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연예/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감독과 제작사의 공동 프로젝트, 휴먼 코미디 웹시트콤 '최S패밀리' 제작발표회
등록날짜 [ 2018년10월17일 15시15분 ]

 웃음을 유발시키는 코미디의 한 장르인 시트콤을 웹드라마에 접목시킨 웹시트콤이 선보인다.
 

 (주)C3엔터테인먼트가 16일 오후 (주)로운코리아 본사에서 웹시트콤 '최S패밀리’(극본/연출 박황춘)' 제작발표회를 가졌다.
 

[사진설명 : 좌측부터 박황춘감독, (주)C3엔터테인먼트 서정욱대표]


 살기 좋고 인심 좋은 번동에서 살아가는 5명의 주인공들의 소소한 삶을 그린 총 14부작의 '최S패밀리’ 웹시트콤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최S패밀리'는 배우 최정윤, 안재완, 최용, 정선아, 김주황 5명의 배우가 시트콤의 묘미를 살려 열연을 펼친다.

 

[사진설명 : 좌측부터 배우 김주황,최용,정선아,최정윤,안재완]


 연극16년 차에 접어든 배우 최정윤은 이번 '최S패밀리'의 주연으로 맛깔스러운 코믹연기의 진수를 보인다. 아역배우출신으로 연기경력 18년 베테랑 배우 안재완과 연기 4년 차의 촉망 받는 신인배우 최용, 2007 SBS 개그우먼출신으로 연기 9년 차인 배우 정선아의 꼭 맞춘 연기호흡과 tvn "미스터션샤인" SBS"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 수많은 작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20년 베테랑 연기자 김주황의 연기가 일상생활을 통해 웃음을 유발시키는 코미디의 한 장르인 시트콤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이번 작품에서 극본과 연출을 맡은 박황춘 감독은 “특히 연극무대와 스크린에서 탄탄하게 다져진 배우들의 안정적인 연기력은 가벼운 일상생활을 소재로 웃음을 제공하는 시트콤을 잘 표현하였다.”며,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배우의 연기력과 함께 제작자와의 호흡도 매우 중요한데, (주)C3엔터테인먼트 서정욱 대표와는 그런 면에서 서로에게 훌륭한 스승이자 동반자였다. 시즌2 얘기까지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휴먼 코미디 웹시트콤 ‘최S 패밀리’]


 이번 ‘최S 패밀리’ 웹시트콤의 제작사, 서정욱 대표는 “소소한 우리의 삶 그 안에서 웃음을 찾을 수 있기를 희망하는 마음으로 웹시트콤이란 장르를 선택했다.”며, “4년 동안 기획했지만 결국 이번 작품을 완성하게 해준 것은 박감독과 동참해준 연기자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전했다.


 오는 11월 16일부터 유튜브, 네이버TV 등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김용찬 기자 press@rocketnews.co.kr
 

올려 1 내려 0
김용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찰떡호흡 맞춘 휴먼 코미디 웹시트콤 '최S패밀리' 촬영게시 현장 (2018-10-31 13:30:00)
문화재청, ‘가야문화권’ 출토 중요 유물 보물 지정 추진 (2018-10-17 11:42:59)
북그루, 장영권 박사 ‘위대한 ...
자일링스, 새로운 이정표를 수...
바른손, 영화진흥위원회 한국영...
메타포SC, MTPR X BTS 컬러렌즈...
아이데미아, IFSEC인터내셔널에...
한미약품, 골관절염 주사제 ‘...
리소코리아, 리소그라프 디자인...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