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6월19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연예/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트콤의 부활, '최S패밀리'로 웹시트콤 자리매김
등록날짜 [ 2019년02월22일 19시45분 ]
 ‘남자셋 여자셋’, ‘순풍산부인과’, ‘논스톱’ 등 대한민국에 새로운 웃음 장르를 선사했던 드라마 코미디의 한 장르인 시트콤이 웹드라마, 웹시트콤 '최S패밀리(극본/연출 박황춘, 제작 (주)C3엔터테인먼트)’로 부활을 시도하고 있다.
 
 
 웹드라마가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 잡으면서 모바일에서 시청할 수 있는 짧은 스낵 드라마들이 높은 성장세를 보이면서 기존의 웹시트콤 시장도 뒤따르고 있다.

 작년 11월 16일 첫 방송된 웹시트콤 '최S패밀리'(극본/연출 박황춘, 제작 (주)C3엔터테인먼트)가 바로 그것.
 
  
 
 대한민국 샤워필터의 원조 (주)로운코리아의 모이스비타 단비는 동종 업계 최초로 다양한 마케팅/홍보 수단 중 하나로 웹시트콤 제작지원을 선택했다.

 모이스비타 단비 브랜드 관계자는 “웹드라마, 웹시트콤은 스토리가 있는 영상으로 전개되기 때문에 집중도가 높다. 극중 제품에 관련한 내용을 자연스럽게 녹여내는 과정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제품의 장점과 사용법 등을 인식시키거나 브랜드 자체의 신뢰도를 증진시키는데 뛰어난 효과가 있다.”며 이번 웹드라마, 웹시트콤 제작지원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사진설명 : 극중 최정윤은 법무사2차에 합격하여 통지서를 받는다]

 '최S패밀리’는 극본과 연출을 맡은 박황춘 감독 특유의 재치와 무대와 스크린에서 종횡무진 넘나들며 연기력으로 증명하고 있는 최정윤, 안재완, 정선아, 김주황 연기파 배우와 신인배우 최용의 찰떡 호흡으로 성공리에 14부작을 완주했다.
 
 제작을 맡은 박황춘 감독과 (주)C3엔터테인먼트 서정욱 대표는 이번 '최S패밀리’ 배우팀들과 함께 시즌2를 준비한다고 밝혔다.
 
 한편, 극중 최정윤은 법무사 2차 합격 통지서를 받는 훈훈한 마무리로 시청자들에게 희망을 안겨주는 유종의 미를 선사했다.
 
김용찬 기자 press@rocketnews.co.kr
 
 
올려 2 내려 0
김용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아인, 제주 4.3 희생자 추념식 동참…"부끄럽게도 몰랐다, 4·3을 기억하자" (2019-04-04 03:48:16)
'최S패밀리' 허경영 특별출연에 호기심 자극 (2019-02-11 19:35:00)
북그루, 장영권 박사 ‘위대한 ...
자일링스, 새로운 이정표를 수...
바른손, 영화진흥위원회 한국영...
메타포SC, MTPR X BTS 컬러렌즈...
아이데미아, IFSEC인터내셔널에...
한미약품, 골관절염 주사제 ‘...
리소코리아, 리소그라프 디자인...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