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5월22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문화예술과 타산업의 융복합을 기획하는 삼성문화예술 최고경영자과정 제2기
등록날짜 [ 2019년05월08일 10시30분 ]
 삼성문화예술(대표 강인성)이 주최,주관하는‘삼성문화예술 최고경영자과정 제2기'의 강연이 삼성동 치폴라로쏘와 이브자리코디센 슬립앤슬립 삼성점에서 진행되었다.
 
[사진설명 : 참여한 원우를 모델로 한 메이크업 강의]
 
 매 강연 때마다 해당 기수의 원우를 비롯 원우의 특별 초청으로 초대된 VIP들이 함께하며 특별하지만 자연스러운 인적 네트워킹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는 삼성문화예술 최고경영자과정의 별난 운영방식이 참여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강의에서는 메이크업 강의와 우컴퍼니(우상욱 대표)의 얼쑤 퓨전국악 공연팀의 무대가 펼쳐져 남녀노소를 아우르며 서로의 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소통의 시간을 마련했다.
 
[사진설명:우컴퍼니(우상욱 대표)의 얼쑤 퓨전국악 공연]
 
 
 최고경영자과정을 기획한 강인성 대표는 "우리 과정은 기존의 일방적이고 일차원적인 강의에서 벗어나 소통과 화합, 관계를 중점으로 다양한 형태의 강연으로 기획되었다."며 "원우님들의 적극적이고 헌신적인 찬조와 협조로 2기 모든 강의가 다양한 공간에서 문화예술 퍼포먼스가 어울어져 진행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은 이연근 대표이사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삼성동 맛집으로 유명한 치폴라로쏘에서 전 원우와 초청인들이 함께 저녁식사를 하며 편안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며, 같은 건물에 위치한 이브자리코디센 슬립앤슬립 삼성점 갤러리에서 메이크업 강연과 공연이 성공리에 진행되었다. 
 
 앞으로 남은 과정 중 5월 중에는 강화도 1박 2일 워크샵과 최고위과정 1기 수료생인 배우 김명국이 출연하는 명동예술극장에서의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 관람 등이 있다.
       
 한편, 삼성문화예술 최고경영자과정은 사람이 중심이 되는 휴먼 네트워킹을 바탕으로 문화예술과 타 산업과의 융복합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기획된 리더들의 전문 과정으로, 지난 3월 25일 청담동에 위치한 리베라호텔에서 '삼성문화예술 최고경영자과정 제2기 입학식’을 시작으로 4개월간의 강의가 진행되고 있다.
 
최정범 전문기자 press@rocketnews.co.kr
올려 0 내려 0
최정범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세곤칼럼>길 위의 역사 2부 - 무오사화 40회 (2019-05-08 20:06:50)
문 대통령, 치매안심센터 방문 및 ‘치매국가책임제’ 점검 (2019-05-08 06:47:16)
벼룩시장 구인구직 “직장인 88...
헬로우 베트남 웹드라마 PPL 설...
경상북도, 1000개의 사회적경제...
중소기업유통센터 아임스타즈, ...
KOTRA, 식품산업 취업 박람회 ...
한국품질경영학회, ‘2019 한국...
인천공항, 개항 18주년 기념 정...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