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9월19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경제 > 기업/상품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주)로운코리아 '찾서in' 프로그램으로 지역경제 살린다
-대구 이동근 대표, '찾서in 단비'와 함께 일자리 창출과 새로운 시장개척 앞장서-
등록날짜 [ 2019년05월17일 13시50분 ]
 
 (주)로운코리아는 지역경제 살리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찾서in(찾아가는 서비스)  프로그램을 출범시켰다..
 
 '찾서in' 프로그램은 경력단절여성 중심으로 대리점 모집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만드는 역할을 담당한다.

 이번 '찾서in' 프로그램의 첫 아이템은 (주)로운코리아의 "모이스비타 단비" 샤워필터로, 사업자가 가정을 방문해 직접 샤워필터를 설치해주는 서비스다.

 (주)로운코리아의 서정욱 대표는 "샤워필터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모이스비타 단비>의 브랜드의 파워가 '찾서in' 프로그램을 통해 실질적인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길 희망한다,"며  "더불어 단비가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 꼭 필요한 힐링 욕실문화의 새로운 장을 열어 줄 것이다." 고 전했다.

 최근 미세먼지와 환경 유해물질 등으로 클린시장 성장함에 따라 샤워필터 시장 또한 빠른 속도로 확장되고 있다. 

 이에 발맞춰 (주)로운코리아는 5월 15일 대구지역의 총판 계약을 이동근 대표와 마쳤다. 
 
[사진설명 : (좌)대구총판 이동근 대표, (우)(주)로운코리아 서정욱 대표]
 
 이동근 대표는 "샤워필터 시장에 관심이 많아 다양한 샤워필터에 대한 연구와 시장조사를 했다."며, "그 중 단비가 샤워필터 시장의 선두주자라는 사실과 함께 디자인과 상표, 마케팅 툴까지 도용 당했다는 내용을 알게 되어 샤워필터 자체에 대한 불신이 팽배했는데, 불굴의 의지와 기발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찾서in' 프로그램을 만나게 되어 반갑다."고 본 사업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모이스비타 단비>를 시작으로 샤워필터 시장이 본격적으로 확대되면서 유사제품이 빠르게 생산되고 있는 가운데, 선두 주자인 <모이스비타 단비>가 새로운 차기 모델과 함께 '찾서in' 프로그램으로 전국 대리점 모집에 박차를 기하고 있다.
김용찬 기자 press@rocketnews.co.kr
 
올려 0 내려 0
김용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일자리 창출 프로젝트 출범하는 (주)로운코리아 '찾서in' (2019-05-17 14:00:00)
정부합동,‘캠퍼스 혁신파크 조성방안’ 발표… 일자리 창출 기대 (2019-05-16 03:05:10)
[코인이슈룸] 비트코인 점유율 ...
[기고] 잊힐까 두려워 다른 이...
설봉초, 오랜숙원 사업, 실내 ...
"새벽부터 저녁까지 쉬지도 못...
불확실한 미래, 불안한 현실…...
[코인이슈룸] 프랑스와 독일 리...
[코인이슈룸] 업비트 이어 OKex...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