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1월12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MICE > 축제/행사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공항, 개항 18주년 기념 정기공연 ‘HEART BLOSSOM CONCERT’ 개최
등록날짜 [ 2019년05월17일 22시51분 ]
365일 문화와 예술의 향기가 흐르는 인천국제공항에서 개항 18주년을 맞아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공연이 열린다.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정일영)는 인천공항 개항 18주년 기념 정기공연 ‘HEART BLOSSOM CONCERT’를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1층 밀레니엄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항 이용객과 직원들이 함께 K-POP부터 아카펠라, 뮤지컬에 이르는 다채로운 공연을 즐기며 인천공항 개항기념일을 축하하는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사진설명 : 인천공항 개항 18주년 기념 정기공연 ‘HEART BLOSSOM CONCERT’ 포스터]

공연 첫 날인 29일(금)에는 새 봄의 설렘을 담은 ‘K-pop 콘서트’가 펼쳐진다. 독보적인 가창력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여성 보컬리스트로서 ‘불후의 명곡’으로 음악성을 재조명 받은 ‘명품 보컬’ 알리, 개성 있는 음색과 발랄한 음악, 상큼한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으며 신흥 음원 강자로 우뚝 선 ‘대세 듀오’ 볼빨간 사춘기의 사랑이 샘솟는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둘째 날인 30일(토)에는 목소리만으로도 꽉 찬 감동을 선사하는 ‘아카펠라 콘서트’를 선보인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완벽한 하모니로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보컬그룹 스윗소로우와 아카펠라 음악쇼 ‘보컬플레이’의 최종 우승팀이자 클래식 음악 대중화의 새로운 지평을 연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앙상블 컨템포디보가 마음을 울리는 하모니로 관객을 찾아온다. 

마지막 날인 31일(일)에는 환상적인 ‘뮤지컬 콘서트’가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파워풀한 목소리와 남다른 무대매너로 청중을 매료시키는 ‘뮤지컬 디바’ 바다, 풍부한 성량과 호소력 짙은 음색을 바탕으로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 싱어’에서 활약하며 주목 받은 테너 이동신,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드림 뮤지컬 앙상블의 무대가 신선한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정기공연은 29일부터 31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공항을 찾은 방문객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인천공항 컬처포트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무료 좌석 예약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 또는 제1여객터미널 문화예술사무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천공항공사 정일영 사장은 “국민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세계 최고의 서비스 공항으로 자리매김한 인천공항의 개항 18주년을 다 같이 기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특히 국제여객 세계 5위 달성을 국민과 함께 축하하고, 인천공항이 새로운 20년 미래를 향해 또 한 번 도약할 수 있도록 각오를 다지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인천공항은 연중 문화와 예술이 함께하는 ‘컬처포트(Culture-port)’, ‘아트포트(Art-port)’로서, 아티스트들을 초청하여 펼치는 시즌별 정기공연을 비롯해 1년 365일 열리는 상설공연, 왕가의 산책 퍼레이드, 한국전통문화센터, 한국문화박물관 등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 및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모금 및 기부행사와 연계한 문화공연을 개최하고, 무형문화재와 함께하는 문화행사를 통해 전통문화 전승과 발전을 지원하는 등 사회적 가치 창출에 앞장서며 고객과 국민의 마음에 감동을 전하는 ‘하트포트(Heart-port)’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다. 

서원교 기자 press@rocketnews.co.kr
 
올려 0 내려 0
서원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주 4.3사건을 다룬 연극 ‘잃어버린 마을’ 관객 호평과 함께 진한 감동의 여운 남기고 성황리에 마무리 (2019-05-21 10:10:00)
IWPG 서울경기남부, 예스파크서 열린 ‘도자기축제’ 봉사활동 (2019-05-11 21:22:06)
해양수산부, 스마트 트랙식 해...
탈북민 창업가 토크콘서트 성료...
[코인이슈룸] 특집 #3, 암호화...
[코인이슈룸] 특집 #4, 디지털...
[코인이슈룸] 비트코인 300달러...
[코인이슈룸] 비트코인, 알트코...
[코인이슈룸] 비트소닉 해킹,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