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21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MICE > 축제/행사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SBA, '중소기업 꿀 직장' 콘텐츠 공모전 연다.
등록날짜 [ 2019년06월07일 02시42분 ]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서울시와 중소기업 일자리를 홍보하기 위해 '2019 좋은 일터 기업 콘텐츠 공모전'을 연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중소기업 일자리 위상을 높이고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 소재 중소기업 재직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팀 단위 참여의 경우 서울 소재 중소기업 재직자 1인 이상을 포함하면 대학생·시민 등 일반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10일까지 접수 받는다.
 


SBA는 '지금까지 이런 회사는 없었다! 나만 알고 싶은 꿀직장'이라는 슬로건 아래 재직자 및 구직자 입장에서 좋은 여건을 갖춘 서울시 중소기업 사례에 대한 콘텐츠를 발굴한다. SBA는 이 콘텐츠를 통해 숨어있는 좋은 중소기업의 일터 사례를 확산해 일자리 미스매치를 해소한다.


또한 이번 공모전은 참가자뿐만 아니라, 콘텐츠의 대상이 된 우수 중소기업에도 기업 홍보 및 SBA 채용지원 프로그램 참여 등 특전이 제공된다.


공모 부문은 영상 부문과 카드뉴스 부문으로 나뉘며, 영상 부문 대상은 300만원(1개 팀)을 포함해 총 46개 팀을, 카드뉴스 부문 대상은 100만원(1개 팀)을 포함해 총 86개 팀을 선정한다. 총상금은 4490만원 규모다. 특히 장려상 부문을 확대하여 100여개 이상 팀을 선정해 중소기업 재직자들의 참여를 장려하고 혜택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영상은 2~3분 내외의 창작 영상으로 HD급 이상의 고화질을 권장하며, 카드뉴스는 자유 형식으로 10장 내외의 밀어보기 형식으로 제작하되 900x900픽셀을 권장한다. 공모 작품은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업로드하면 된다.


공모전 응모작품 결과 발표와 시상식 등 향후 일정은 7월 중 공식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및 안내될 예정이다.


SBA 정익수 고용지원본부장은 "서울 중소기업인의 좋은 일터 사연 공모를 통하여 재직자에게는 소속 기업에 대한 자긍심을 주고, 서울 시민에게는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최창훈 기자  press@rocketnews.co.kr

올려 0 내려 0
최창훈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파네라이, 럭셔리 스포츠 워치 ‘섭머저블 익스피리언스’ 다이빙 체험 이벤트 성황리에 종료 (2019-06-07 11:55:00)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 한국위원회 및 대한민국 여성기자단 발대식 성료 (2019-06-03 07:10:22)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제3...
금소원 “음주운전·보이스피싱...
중소벤처기업부, 원산지 표시위...
금소원 “대출 갈아타기, 금융...
벼룩시장구인구직 “직장인 5명...
데이코산업연구소, ‘2019 제품...
고령사회고용진흥원, 사회공헌...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