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9월21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연예/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가수 듀자매, 신곡 ‘뽕짝소녀’ 틱톡에서 선공개 성공적… 11일 발매 예고
등록날짜 [ 2019년06월11일 14시20분 ]
한 번 들으면 영원히 잊히지 않는 멜로디, 중독성 갑 수능금지곡 뽕짝소녀 
틱톡에선 이미 핫 트랜드! 뽕짝소녀 열풍. 15초 선공개 음원 18000명 이상 공유 1000만 뷰 이상 
뽕짝소녀 뮤직비디오, 인스타 10만팔로워 짱구실사판 애기 마동석으로 불리는 ‘최이로(@yonyoyony)’군과 콜라보


 자매 싱어송라이터 듀자매(Dewsisters)가 11일 스페셜 싱글앨범 ‘뽕짝소녀’로 8개월 만에 돌아온다. 


 듀자매의 멤버인 허영주, 허정주는 실제 자매이며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직접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틱톡 팔로워 약 150만명을 보유하고 있어 신곡 ‘뽕짝소녀’를 틱톡에 15초 선공개하였고 전 세계적으로 1만8000명 이상 음원을 사용해 영상을 공유하여 이번 앨범에 관심이 더욱더 집중되고 있다. 

 듀자매는 청량한 목소리로 인디 풍의 포크 음악으로 활동하고 있지만 이번 ‘뽕짝소녀’는 댄스곡에 트로트 음계를 더해 중독성 강한 음악으로 듀자매의 다양한 음악 세계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짱구 실사판, 아기 마동석이라 불리는 20개월 아기 인스타 스타인(@yonyoyony) 최이로 군이 남자주인공으로 함께했다. 듀자매와 이로는 옛날 교복을 입고 음악에 맞춰 청춘을 즐기는 모습을 연출했다. 

 듀자매 영주는 자담선 ‘몸이반한곤약젤리’의 메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뽕짝소녀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젤리소녀’로 편곡하여 TV 광고 CM 송으로도 나올 예정이다. 

 와이제이월드는 뽕짝소녀는 듀자매 정주가 고등학생 때 언니 영주를 위해 처음으로 선물해준 곡으로 ‘인생은 한번일 뿐 청춘을 즐겨라’라는 메지를 담고 있다고 밝혔다. 듀자매 정주는 “인생은 한번일 뿐이고, 우리는 오늘 가장 젊은 오늘을 보내고 있다. 이 곡을 듣고 모두가 청춘을 즐기고 행복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성희 기자 press@rocketnews.co.kr
올려 0 내려 0
김성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은북, 취준생 위한 취업 필독서 ‘취준생, 재무제표로 취업 뽀개기’ 전자책 출간 (2019-06-11 14:27:23)
북랩, 한 걷기 마니아의 인생 산책기 ‘그곳에 가면 행복이 흐른다’ 출간 (2019-06-11 14:10:48)
[코인이슈룸] 9월 말 백트(Bakk...
[코인이슈룸] 비트코인 점유율 ...
[기고] 잊힐까 두려워 다른 이...
설봉초, 오랜숙원 사업, 실내 ...
"새벽부터 저녁까지 쉬지도 못...
불확실한 미래, 불안한 현실…...
[코인이슈룸] 프랑스와 독일 리...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