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9월19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연예/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와이랩, 슈퍼스트링 13번째 신작 ‘호러전파상’ 네이버웹툰 연재
전파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가올 여름에 걸맞는 미스터리 호러
등록날짜 [ 2019년06월11일 15시19분 ]
  콘텐츠 전문 제작사 주식회사 와이랩이 제작한 자사의 웹툰 유니버스 ‘슈퍼스트링’ 신작 <호러전파상>이 6월 9일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했다. 해당 작품은 매주 일요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호러전파상>은 정체를 알 수 없는 미모의 전파상 주인 ‘야크’가 필요한 물건에 의해 전파사에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고사양의 물건을 공짜로 주는 대신 몇가지 주의사항을 전하고 물건의 효과를 극대화해 자신의 욕망을 충족하기 위해 이를 어기는 손님들이 어떤 충격적인 결말을 맞이하게 될지를 보여준다. 

 1월 연재를 시작한 <하우스키퍼>에 이어 슈퍼스트링 작품으로 공개된 13번째 작품으로 와이랩이 2년여간 준비한 봄소희 작가의 데뷔작이자 <심연의 하늘>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선희 작가의 차기작으로 와이랩이 처음 선보이는 호러물이기도 하다. 다른 슈퍼스트링 작품의 캐릭터가 어떠한 형태로 등장할지 ‘야크’는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을지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랜시간 공들여 준비한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섬세하면서도 미스터리 호러 장르에 걸맞는 작화가 많은 독자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독자들은 ‘믿고보는 YLAB’, ‘괜히 밤에 봤다 무섭다’, ‘슈퍼스트링과 어떻게 풀어나갈지 궁금하다’, ‘몰입도 장난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이랩은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자사 웹툰 <위장불륜>의 일본 드라마화 및 국내 출판을 앞두고 있으며 2020년 론칭 예정인 <슈퍼스트링> 게임 개발 및 <찌질의 역사> 드라마 제작 등 다양한 사업으로 확장 시키며 콘텐츠 업계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김성희 기자 press@rocketnews.co.kr
올려 0 내려 0
김성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좋은땅출판사, ‘보험지식IN’ 출간 (2019-06-11 15:35:31)
이은북, 취준생 위한 취업 필독서 ‘취준생, 재무제표로 취업 뽀개기’ 전자책 출간 (2019-06-11 14:27:23)
[코인이슈룸] 비트코인 점유율 ...
[기고] 잊힐까 두려워 다른 이...
설봉초, 오랜숙원 사업, 실내 ...
"새벽부터 저녁까지 쉬지도 못...
불확실한 미래, 불안한 현실…...
[코인이슈룸] 프랑스와 독일 리...
[코인이슈룸] 업비트 이어 OKex...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