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6월18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MICE > 모임/기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중소기업유통센터 아임스타즈, 티몬과 중소기업제품 판로지원에 사회적 책임 다해
6월 3일 아임스타즈-티몬 MD매칭 간담회 성황리에 종료
등록날짜 [ 2019년06월11일 17시49분 ]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판로지원 통합유통플랫폼 ‘아임스타즈’는 2018년 티몬과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이래 온라인 유통망 입점을 희망하는 다수의 중소기업을 발굴 입점시킴으로써 중소기업 판로지원을 위한 공공기관으로서의 역할과 대형 온라인 쇼핑몰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6월 3일(월) 티몬 본사에서 진행한 ‘아임스타즈-티몬 MD매칭 간담회’ 행사 역시 그 일환으로 참여 중소기업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6월 3일 행사에 참여한 중소기업 중 설악자연농원 영농조합법인, 애드홈은 티몬에 입점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던 중 이번 행사 프로그램인 1:1 MD 간담회를 통해 빠른 입점을 추진할 수 있게 되었다. 

 티몬과의 매칭을 통해 실제로 입점한 카페뉴, 무니스튜디오 등은 아임스타즈와 티몬 간 협업의 대표적인 성공사례로 손꼽힌다. 이들은 기존의 어렵고 까다로운 입점 절차에서 벗어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고 매출 신장을 이루며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고 밝혔다. 

 이처럼 아임스타즈는 티몬과 협업을 통해 상품 소싱과 대형유통망 입점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유통MD 매칭데이’,‘상품 품평회’ 등을 정례화하여 진행하고 있다. 행사의 사전 공고는중소기업유통센터 아임스타즈에서 정기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하고 참신한 제품을 지닌 중소기업의 참여를 언제나 기다리고 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이사는 “아임스타즈는 중소기업의 온라인 판로지원을 위해 다방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2019년 하반기에도 중소기업의 매출과 신규 유통망 진출에 도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행사와 지원사업을 기획 중”이라고 말했다. 

김성희 기자 press@rocketnews.co.kr
올려 0 내려 0
김성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중진공, 전자상거래 수출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 4월 26일(금), 서울 가든 호텔에서 후스구스 등 6개팀 30명 수상 (2019-04-29 01:20:00)
반석전자, 30일까지 레노버 노...
신일, 동방사회복지회에 자선바...
퓨쳐누리, 글로벌 교육정보솔루...
넥센타이어, 미국 혁신 플랫폼 ...
SK텔레콤, 삼성전자와 5G 고도...
선진, 돼지고기 식문화 전파단 ...
풀무원다논, 얼려 먹는 100% 그...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