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8월10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연예/스포츠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와이낫미디어, 인기 스토리 게임 ‘일진에게 찍혔을 때’ 웹드라마 제작 확정
등록날짜 [ 2019년06월07일 17시10분 ]
 화제의 연애 스토리 게임 ‘일진에게 찍혔을 때’, 웹드라마로 귀환 
‘전지적 짝사랑 시점’의 와이낫미디어가 제작 맡아

 누적 다운로드 수 200만 이상을 기록한 화제의 스토리 게임 ‘일진에게 찍혔을 때’가 3년 만에 드라마로 돌아온다. 웹드라마 제작은 ‘전지적 짝사랑 시점’, ‘#좋맛탱’,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등 다수의 히트작을 만들어 낸 실력파 와이낫미디어가 맡았다. 
 
 
[웹드 일진에게 찍혔을 때 스틸컷]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평범함이 모토이지만 할 말은 하는 당찬 매력을 가진 여고생 연두가 의도하지 않은 실수로 인해 교내 최고의 ‘문제적 남학생들’인 현호와 주호 등과 엮이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학교를 배경으로 10대들의 고민과 사랑 등 찬란한 청춘의 순간들을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떠오르는 신예 스타 이은재가 주인공 연두 역을 맡았으며, ‘열일곱’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었던 강율이 츤데레 남자 주인공 현호로 분하는 등 게임 속 등장인물들의 싱크로율을 높인 현실 캐스팅도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콘텐츠를 총괄하는 와이낫미디어의 김현기 이사는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원작인 인기 스토리 게임의 열풍을 이어가기 위해 개성 넘치는 등장인물들과 타이틀은 그대로 가져가지만 게임과 다르게 등장인물들의 성장 스토리에 좀 더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누군가에게 일진이라고 규정되어 있지만, 사실은 고민 많고 공부하기 싫어하는 우리 주변의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아이들의 이야기와 그 이야기의 주인공들이 우정과 사랑의 감정을 통해서 변화하고 성장하는 과정에 주목해 달라”고 말했다. 
 
 모바일 게임 제작사 데이세븐(Day7)이 출시한 원작 게임은 2016년 공개 당시 탄탄한 스토리 라인은 물론, 등장인물들의 멋진 일러스트로 연애 스토리 게임 열풍을 주도한 바 있으며, 이번 웹드라마 제작으로 다시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오르게 되었다. 웹드라마로 재탄생한 ‘일진에게 찍혔을 때’가 게임의 열풍을 이어 또 하나의 레전드 하이틴 웹드라마가 될 수 있을지 벌써부터 관심이 뜨겁다. 
 
 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7월 말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성희 기자 press@rocketnews.co.kr
올려 0 내려 0
김성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마트스터디, 세계적 키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니켈로디언과 ‘핑크퐁 아기상어’ 애니메이션 시리즈 공동 제작 (2019-06-07 17:15:00)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에란겔 비주얼 업데이트 테스트 서버 오픈 (2019-06-07 16:20:00)
가구전문 '고희관 갤러리'의 '...
서초구 구립서초유스센터 운영...
편의점을 섭렵할 웰빙 간편식 ...
중기부, 4개 산하 정책금융기관...
소상공인을 위한 인플루언서 마...
2020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
핸드폰으로 원스톱 건강검진 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