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2월11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경희 한국국민당 대선후보, 시진핑 주석의 역사인식에 대한 입장발표
등록날짜 [ 2017년04월22일 16시51분 ]


이경희 한국국민당 대선 후보가 21일 오후 12시 여의도 당사에서 중국 시진핑 주석의 발언을 규탄하는 성명서를 발표하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시진핑 주석은 지난 미중정상회담 당시 “한국은 사실상 중국의 일부”라고 말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져 논란이 되고 있다.

다음은 이경희 후보가 발표한 성명서 전문이다. 

중국 시진핑 주석의 역사인식 망언에 대한 이경희 후보의 입장 

지난 미중정상회담에서 중국 시진핑 주석이 미국의 트럼프 대통령에게 ‘한국은 사실상 중국의 일부였다(Korea actually used to be a part of China)’ 라고 말한 역사 왜곡 망언에 대해 한국국민당 이경희 후보와 범민족통일대통령추대위원회(범통위)는 입장을 같이하며 이에 대해 강력히 규탄한다. 
지금 현재 중국의 땅인 동북 3성은 사실 대한민국의 땅이다. 
우리나라 선조들이 세우신 자랑스러운 나라인 고조선을 비롯하여 부여와 고구려가 터를 잡았던 우리 한민족의 영토로 오히려 중국이 우리 영토의 일부를 점거 하고 있다.
중국은 동북공정이란 말도 안되는 소리로 고구려와 발해등을 자신들의 역사에 편입 시키고 일제 항일 운동가 들을 중국 조선족이란 이름으로 중국인에 편입 시키는 몰상식한 행위를 일삼아 온 것도 모자라 최근에는 사드배치 문제로 한국의 내정에 간섭하며 한국제품 불매운동을 조장 하는 등 비상식적인 행위를 일삼아 왔다. 게다가 이번엔 한국이 중국의 일부라는 말도 안되는 파렴치한 망언을 했다 
중국은 호시탐탐 북한을 자국에 편입시킬 기회를 엿보며 북한에 영향력을 행사하는 것은 아닌지 또한 더 나아가 남한까지 침범할 엉뚱한 상상을 하는 것은 아닌지 묻고 싶다.
정부는 ‘일고의 가치도 없는 망발’ 이라고만 말할게 아니라 중국대사를 초치하여 중국정부에 강력히 항의해 재발방지 약속을 받아내고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선조들이 물려주신 거룩한 땅을 중국에 빼앗기고 남과 북으로 갈라져 살고 있는 현실이 통탄스럽고 선조들에게 부끄럽다. 우리는 반드시 민족통일을 이룩하여 중국을 비롯한 다른 나라들이 이러한 망언을 다시는 하지 못하도록 해야 한다.  
중국 시진핑 주석은 자신이 한 망언을 즉시 취소하고 대한민국과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즉각 사죄하라. 
2017. 4. 21 
한국국민당 대통령후보 이경희. 범민족통일대통령추대위원회 
올려 0 내려 0
최정범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포토뉴스] 얼씨구나, 12번 찍어요! (2017-04-23 16:40:00)
이색 경력 화제 주인공 한국국민당 이경희 후보 (2017-04-22 10:20:00)
2017 하이서울 우수상품 소싱페...
170개 중소기업이 500여건의 수...
하이서울 우수상품 소싱페어 2...
미세먼지 11월부터 급상승, 건...
[기자수첩] 청년들의 내 집 마...
[기자수첩] 트럼프 대통령 방한...
[기자수첩] 이제는 폭력까지?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