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2월0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경제 > 기업/상품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CJ푸드빌 더플레이스, ‘7월 델리지오소’ 여름 음료 3종 출시
등록날짜 [ 2019년07월11일 18시50분 ]
 더플레이스, 7월 델리지오소 맞아 여름 제철 과일 활용한 음료 3종 선봬 
출시 음료 주문 시 디자인 보틀 1500원에 구매 및 오피스 인근 매장서 ‘서프라이즈 오피스 어택’ 이벤트


[극동경제신문] 최동훈 기자 =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7월 델리지오소로 여름과 어울리는 과일 음료 3종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뜨거운 여름 태양 아래 밀라노 스타일의 주스바에서 신선한 과일로 만든 시원한 음료를 즐긴다는 ‘밀라노 주스바’ 콘셉트로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음료를 준비했다. 
  
‘썸머 플럼’은 자두베이스에 자두를 큼지막하게 썰어 넣어 새콤달콤한 자두향을 더욱 살렸다. ‘피치 펀치’는 제철 천도 복숭아와 생 바질 잎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이국적인 맛을 즐길 수 있다. ‘라임 모히또’는 라임 슬라이스를 듬뿍 넣고 상쾌한 민트로 마무리한 깔끔한 칵테일이다. 
  
7월 델리지오소를 맞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매장에서 출시 음료를 주문하면 개성 있는 디자인의 보틀을 소진시까지 1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피스 인근 매장에서는 ‘서프라이즈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스타그램에 ‘우리 회사에 밀라노 주스바의 시원한 음료가 필요한 이유’를 써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의 회사에 깜짝 방문하고 음료 최대 30잔을 제공한다. 오피스상권 매장(여의도IFC몰, 코엑스, 광화문, 서울스퀘어점) 인근 회사에 한해 진행한다. 
  
더플레이스는 여름에만 맛볼 수 있는 과일로 시원한 음료를 출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일상 속 재미를 느끼고 무더위도 날려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최동훈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이언소스, 광고 수익 극대화 위한 ‘A/B 테스팅 툴’ 출시 (2019-07-11 18:50:00)
동방다보아, ‘피테로마 스크럽’ 제품 2종 출시 (2019-07-09 12:10:00)
해양수산부, 스마트 트랙식 해...
탈북민 창업가 토크콘서트 성료...
[코인이슈룸] 특집 #3, 암호화...
[코인이슈룸] 특집 #4, 디지털...
[코인이슈룸] 비트코인 300달러...
[코인이슈룸] 비트코인, 알트코...
[코인이슈룸] 비트소닉 해킹,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