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21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경제 > 기업/상품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토엔, 월마트에서 오이 오차 녹차 곧 판매
등록날짜 [ 2019년07월31일 18시15분 ]
 

[극동경제신문] 최동훈 기자 = 녹차 분야의 글로벌 선도업체이자 건강 음료 혁신 기업인 이토엔 북미법인[ITO EN (North America) INC.]이 자사의 즉석 음료 오이 오차(Oi Ocha) 녹차 브랜드가 조만간 미국 전역의 월마트 점포에서 판매된다고 30일 발표했다. 
 
일본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브랜드인 이토엔의 프리미엄 오이 오차 녹차와 자스민 꽃잎이 우러난 인기 있는 녹차인 자스민 녹차 등 두 종류의 무설탕 음료가 2019년 10월 월마트에 보급될 예정이다. 수상 이력에 빛나는 이 녹차 음료는 인공첨가물, 향이나 색소, 분말 또는 농축액 없이 온전한 차 잎을 이용하는 이토엔만의 독자적인 제조 방식으로 우려내어 자연의 부드러운 맛과 깨끗한 뒷맛을 자랑한다. 이 상쾌한 정통 차들은 천연 카테킨 차 산화방지제와 천연 비타민 C(아스코르빈산)을 함유하고 있고 칼로리는 제로이며 비유전자변형 농산물(Non-GMO) 인증을 받았다. 각 제품은 마시기 편하게 재활용 가능한 16.9 액(液) 온스 페트병으로 포장되어 나온다. 
 
이토엔 북아메리카의 최고운영책임자(COO)인 짐 호글랜드(Jim Hoagland)는 “점점 더 많은 고객들이 진정한 건강 음료를 찾고 있는 가운데 이토엔의 차 제품을 미국 전역의 월마트 점포로 확대하게 되어 이보다 더 기쁠 수 없다”며 “월마트가 몸에 좋은 고품질 정통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커지는데 적극적으로 대응함에 따라 우리의 전통적인 무설탕 녹차가 월마트와 월마트 고객들에게 딱 들어맞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전문화된 시장과 주류를 이루는 시장, 그리고 식음료 서비스 유통채널 전반에 걸쳐 정통 건강 음료에 대한 고객의 요구가 지속적으로 확대됨에 따라 오이 오차 브랜드가 미국 시장에서 급격히 성장하고 있다. 월마트와의 파트너십은 이토엔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유통을 확대시킬 뿐 아니라 고객들이 몸에 좋은 음료를 일상적으로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한다. 녹차가 건강에 이롭다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날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고 소비자들이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음료를 찾고 있어, 무설탕 오이 오차는 일상생활에 파고 들기에 아주 적합하다. 
 
이토엔은 수상 이력이 있는 브랜드 모두에 반영되어 있는 차에 관한 전문기술과 지속 가능한 실천을 위한 헌신적 노력으로 특히 잘 알려져 있다. 50년이 넘는 차 전문기술을 자랑하는 이토엔은 정통성에 전념하고 있고 회사의 문화를 보존하는 한편 차 및 음료 산업을 위한 글로벌 혁신을 창출해내고 있다. 한편 이토엔은 수익성 전략과 사업운영을 통해 중요한 사회적 혹은 환경적 영향을 미치는 포춘 50대 기업 중 18위에 올라 있다. 또한 사용하고 남은 차 잎 재활용 프로그램으로 지속가능성 어워드를 수상하는가 하면 차 잎 찌꺼기로 만든 친환경 인공 수지로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어내기도 한다. 

올려 0 내려 0
최동훈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컬럼비아, ‘마운틴사이드 헤비 플리스 재킷’ 출시 (2019-07-31 18:20:00)
여명인터내셔널 “메디플러스 코인, 실용화폐 코인으로서 도전” (2019-07-31 18:15:00)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제3...
금소원 “음주운전·보이스피싱...
중소벤처기업부, 원산지 표시위...
금소원 “대출 갈아타기, 금융...
벼룩시장구인구직 “직장인 5명...
데이코산업연구소, ‘2019 제품...
고령사회고용진흥원, 사회공헌...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