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0월27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경제 > 기업/상품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제작지원
등록날짜 [ 2020년02월03일 12시20분 ]
  사진 /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속에 등장한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
[극동경제신문] 김용찬 기자 = 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자사 커피 머신 피콜로 XS와 앱솔루트 오리진 커피를 통해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tvN 토·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을 제작 지원한다.
 
‘사랑의 불시착’은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한국의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지키다가 사랑에 빠지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현실적으로 만날 수 없는 남녀북남의 사랑 이야기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주연 배우들의 로맨스가 본궤도에 오른 이후 자체 최고 시청률을 연일 갱신하며 겨울철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특히 재벌 3세이자 미모와 능력까지 모두 갖춘 성공한 사업가인 윤세리(손예진 분)와 패션과 메이크업은 물론 그녀가 마시는 커피 역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12회 방송에서는 리정혁(현빈 분)이 윤세리네 집에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캡슐 커피 머신 피콜로XS로 앱솔루트 오리진 멕시코 아메리카노를 내려 마시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피콜로 XS는 화려한 재벌가의 인테리에 속에서는 물론 집안 어느 곳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작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피콜로 XS는 국내 판매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 머신 중 가장 작지만 커피를 위해 꼭 필요한 기능을 알차게 담은 제품이다. 폭이 성인 손바닥 한 뼘보다 작은 14cm로 작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다.
 
올려 0 내려 0
김용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밸런타인데이 추천 선물, 맛있는 디저트로 달달한 사랑 골인! (2020-02-03 19:25:00)
소자본으로 성공적 창업 도전하는 ‘별미밥상’ 사업설명회 개최 (2020-01-30 18:25:00)
가구전문 '고희관 갤러리'의 '...
서초구 구립서초유스센터 운영...
편의점을 섭렵할 웰빙 간편식 ...
중기부, 4개 산하 정책금융기관...
소상공인을 위한 인플루언서 마...
2020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
핸드폰으로 원스톱 건강검진 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