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11월24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경제 > 기업/상품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주칼호텔, ‘해피 고메 위켄드’로 요리경연대회 우승 메뉴 선보여
등록날짜 [ 2020년01월06일 10시35분 ]
  이미지 / 제주칼호텔 스카이라운지 은하수 해피 고메 위켄드
[극동경제신문] 김용찬 기자 = 제주 칼호텔이 스카이라운지 은하수에서 1월 10일부터 2월 8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마다 ‘해피 고메 위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지난해 10월 개최한 제1회 칼호텔 요리경연대회 ‘2019 테이스트 오브 제주’ 우승 셰프의 메뉴를 아름다운 제주 야경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테이스트 오브 제주’는 칼호텔이 제주의 맛을 전파하고, 고객들에게 더 특색 있는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추진한 요리경연대회이다. 제1회 대회에서는 여섯 명의 칼호텔 셰프들이 제주의 로컬 재료들로 메뉴를 만들어 겨루었으며, 이 중 정태윤 셰프 팀이 첫 우승을 차지했다.
 
‘은하수’는 정태윤 셰프의 우승 메뉴를 새롭게 구성하여 코스로 선보인다. 에피타이저로는 제주 청정 보말과 보리쌀 타르타르를 시작으로 트러플 향의 모둠 버섯 크림수프, 참깨 드레싱을 곁들인 연두부 샐러드와 치즈 튀일이 제공된다. 메인 디쉬로는 포트와인 소스의 안심 스테이크를 제주산 흑돼지와 건자두로 속을 채운 테린, 제주 풋마늘과 콩 조림과 함께 선보인다. 디저트인 딸기 치즈 무스 케이크는 커피 또는 차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정태윤 셰프는 “제주의 바다와 땅에서 자라난 건강한 식재료로 제주의 맛과 향, 색을 한 접시에 담았다. 제주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우리의 음식을 통해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피 고메 위켄드’의 메뉴는 1인 7만 원이며, 사전 예약하여 이용할 수 있다. 칼호텔 홈페이지 예약 시 10% 할인된다.
 
올려 0 내려 0
김용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3% 연비절감 하려면,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로! (2020-02-10 20:10:00)
오뚜기, 열라면과 텐바이텐 소장욕구 가득한 ‘화끈팩’ 출시 (2020-01-06 10:35:00)
가구전문 '고희관 갤러리'의 '...
서초구 구립서초유스센터 운영...
편의점을 섭렵할 웰빙 간편식 ...
중기부, 4개 산하 정책금융기관...
소상공인을 위한 인플루언서 마...
2020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
핸드폰으로 원스톱 건강검진 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