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6월02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경제 > 기업/상품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편의점을 섭렵할 웰빙 간편식 트랜드, 365일 먹는 '심플리쿡, 왕새우 소금구이'
영동씨푸드 x GS리테일 편의점 간편식 런칭
등록날짜 [ 2020년02월25일 17시31분 ]
  이미지 = 편의점 웰빙 간편식, 영동씨푸드 x GS리테일의 '심플리쿡, 왕새우 소금구이' / 영동씨푸드(주) 출처 : 우먼포스트(http://www.womanpost.co.kr)

[극동경제신문] 김준원 기자 = 트랜드로 자리잡은 냉동ㆍ냉장 HMR(시장간편식) 시장은 이제 맛·영양·가격 삼박자를 갖추며 웰빙 간편식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영동씨푸드(주)(대표이사 최병훈)는 GS리테일과 손잡고 어제 24일(월), GS편의점에 '심플리쿡, 왕새우 소금구이'를 런칭했다.
 
큼직한 새우와 감칠맛을 더해주는 두 개의 소스(간장소스와 고추냉이소스)까지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게 구성한 '심플리쿡, 왕새우 소금구이'는 최대 3분 전자레인지 이용으로 간편하게 새우 소금구이를 먹을 수 있다. 여기에 구운 소금을 사용해 염도를 낮추고 재료의 풍미까지 살려, 간식, 반찬, 안주 여기에 모임에 내놓을 수 있는 요리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현재 간편식 시장은 선두주자인 오뚜기와 대상 등이 안주시장까지 확장했으며,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 하림 등 육가공업체와 현대그린푸드 등 급식업체, GS리테일 등 편의점 체인과 유명 셰프나 골목 맛집 등까지 끌어들인 HMR 제품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이런 대형 시장에 영동씨푸드(주)는 육가공류 간편식이 주류를 이루는 간편식 시장에 고급 식자재인 새우를 사용한 수산물로 '하와이안 새우', '핫칠리 하와이안새우' 등을 출시해 수산물 간편식 제품으로 새로운 소비자 트렌드를 형성하며 많은 소비자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영동씨푸드(주)는 작년(2019년) 가을 배우 김수미씨와 협업으로 가정 간편식 제품을 출시하고 미국시장 공략에 나서 연예인과 중소기업의 좋은 콜라보레이션 사례로 평가되고 있다. 영동씨푸드(주)의 '심플리쿡 왕새우 소금구이'가 냉동 HMR 시장에 신선한 재료와 아이디어로 어떤 새로운 간편식 트랜드를 만들어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올려 0 내려 0
김준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소상공인을 위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 ‘소상공인 패키지’ (2020-02-14 21:00:00)
가구전문 '고희관 갤러리'의 '...
서초구 구립서초유스센터 운영...
편의점을 섭렵할 웰빙 간편식 ...
중기부, 4개 산하 정책금융기관...
소상공인을 위한 인플루언서 마...
2020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
핸드폰으로 원스톱 건강검진 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