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9월21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MICE > 전시/박람회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코렐 원터치 텀블러 독점 공급! (주)서현피엠에스
등록날짜 [ 2016년08월05일 23시41분 ]

서울산업진흥원(대표 주형철), 월간기프트(대표 강현동) 그리고 극동경제신문(대표 최정범)이 공동으로 주최하였던 2016 대한민국 기업특판 비즈니스 축제가 지난 14일에 164개의 참가업체, 30여명의 상담 바이어 그리고 약 1천 5백 여명의 참관객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제조사와 유통자들만을 위한 본 행사는 중소기업들의 판로개척과 신제품 전시에 목표를 두고 그들만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킹을 형성시켰다. 또한, 참가한 73개의 중소기업들의 170회라는 바이어상담을 통해 약 87억원의 현장 상담 실적을 거두면서 참가한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에 기여하였다.

 

(주)서현피엠에스(대표 김진국)는 본 행사에 참가하여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명품에 못지 않은 뛰어난 디테일을 보여줌으로써 바이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주)서현피엠에스는 창립이전부터 한국쓰리엠의 특판대리점으로 기업체 특판 업무를 지속해왔고, 국내유수의 기업, 딜러 라인과 업무를 진행해 왔다. 김진국 대표는 "우리는 세계적인 브랜드와 협업해서 일하면서 높아진 고객의 눈높이를 제품으로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달했다. 덧붙여 "서현피엠에스는 코렐텀블러, 죽장연, 퍼니메이트(여행용파우치), 타바론, BIC 등의 다양한 브랜드 상품들과 특판 계약을 통해 지속적으로 시장에 공급해오고 있다. 이것은 서현피엠에스가 변화를 두려워 하지 않고 도전하고 있는 결과물이다. 또한, 복지몰 및 폐쇄몰 플랫폼을 개발하여 런칭 운영 중이다."며 끊임없는 도전의 행보를 밝혔다.






 

 

이번 2016 대한민국 기업특판 비즈니스 축제에서 (주)서현피엠에스가 선보인 코렐 코디네이츠 원터치 텀블러는 전 세계 가정에서 가장 많이 찾아볼 수 있는 세계적인 디너웨어로 알려져 있다. 더불어 국내 트랜드에 맞춘 코렐만의 디자인으로 일본, 미국, 유럽 등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어린이들이 사용시 음료를 흘리지 않도록 철저하고 세심한 잠금 장치가 있어 안심하고 휴대할 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한단계 더 성숙한 디자인과 업그래이드 된 패키지로 선보일 코렐 텀블러 독점 공급원 (주)서현피엠에스의 앞으로의 전망이 기대된다.


업체명: (주)서현피엠에스

대표자: 김진국

대표전화: 02-3432-5046

사이트: http://www.ncost.co.kr

 

사진: 극동경제신문 촬영팀

글: 양보라 취재기자(press@rocketnews.co.kr)

 

올려 0 내려 0
양보라 취재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2016 대한민국 기업특판 비즈니스 축제 세텍(SETEC)에서 7월 개최…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감성 아웃도어로 소비자를 사로잡은 캠핑용품 전문 '커스커즈' (2016-08-06 18:01:19)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제품, 자람산업 (2016-08-05 23:36:10)
[코인이슈룸] 9월 말 백트(Bakk...
[코인이슈룸] 비트코인 점유율 ...
[기고] 잊힐까 두려워 다른 이...
설봉초, 오랜숙원 사업, 실내 ...
"새벽부터 저녁까지 쉬지도 못...
불확실한 미래, 불안한 현실…...
[코인이슈룸] 프랑스와 독일 리...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