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2월18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경제 > 기업/상품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동씨푸드㈜, "4:30 Chef"브랜드, GS슈퍼에서 새우요리 론칭!
가정간편식 시장의 새바람, 새우요리까지 만드는 강소기업, 영동씨푸드㈜
등록날짜 [ 2017년12월18일 09시10분 ]

1인 가구와 소규모 가족 증가로 가정간편식 시장 규모가 2011 11067억에서 2017 3조원 대를 바라보며 매년 고공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5년간 연평균 17%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국내 HMR 시장은 그야말로 블루오션이다.

 

이와 때를 맞춰 주요 외식업체 및 FOOD SERVICE시장에서 소비자의 눈높이를 제품에 담아 브랜드를 출시한 강소기업 영동씨푸드㈜(대표이사 최병훈)가 주목을 끌고 있다.

 

영동씨푸드㈜는 11 16일 서울 스탠포드호텔에서 서울산업진흥원과 극동경제신문이 주관한 '2017 하이서울 우수상품 소싱페어'의 바이어매칭 상담회에서 전자렌지까지 동원해 바이어들에게 자사 제품을 시식하게 하는 적극성을 발휘하면서 눈길을 끌었던 일명 극성맞은 기업이다.

 

그러나 이들의 극성맞을 정도의 적극적인 행동력과 시장성 있는 제품력은 단번에 바이어들을 사로 잡았으며, 수출상담회를 통해 W쇼핑과 공급계약을 체결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마찬가지로, 11 28일 무역협회에서 주관한 코엑스 해외마케팅대전에서도 맛으로 까다로운 중국과 홍콩 바이어들에게 인정 받아 현재 중화권 진출을 서두르고 있다.

 

최병훈 대표는 "현재 싱가폴에 운영되고 있는 '한류상품 전시관'에 자사의 전자레인지용 새우제품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이번 수출이 가장 어렵다는 음식문화를 통해 중화권 진출의 초석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영동씨푸드㈜의 선전은 수출상담회에서 뿐 아니라 다양한 공식 행사의 스폰서로서도 그 빛을 발했다.

 

이번 11 23일 영동씨푸드㈜가 공식 후원/협찬사로 참여한 코엑스에서 진행된 한류힙합문화시상식에서, 행사 관계자는 행사에 참여한 전세계의 각국의 젊은 힙합 수상자들에게 최병훈 대표와 영동씨푸드 직원들이 모두 나와서 현장에서 즉석에서 하와이안새우와 갈릭버터새우를 시식할 수 있게 했는데, 덕분에 시상하랴, 공연하랴 배고팠던 젊은 힙합 수상자들 및 관계자들에게 든든한 한끼 저녁이 될 수 있었다.”면서, “수상자 모두가 대한민국의 즉석요리의 진수를 맛보았다면서 한류힙합문화시상식 행사의 '신의 한수'로 지목했다.”고 전했다.

 

현재영동씨푸드㈜는 국내에서 "4:30 Chef" 브랜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전자레인지로 430초면 특급호텔 조리사"라는 컨셉으로 한 이 제품은 가정에서 손쉽게 먹기 힘든 새우쭈꾸미 등을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게 만들었다.

 

이미 해외 바이어들과 각종 공식 행사장에서 까다로운 젊은 셀러브리티들에게 인정받은 제품을 국내 시장에 당당히 브랜드 런칭을 시도하는 영동씨푸드㈜는 식상한 가정간편식 시장에 전혀 다른 입맛을 전하고자 한다.

새 바람을 몰고 올 "4:30 Chef" 브랜드는 GS 슈퍼를 통해 먼저 3종류의 새우 요리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호주 수입업체와도 수출 진행을 구체적으로 논의 중에 있는 영동씨푸드㈜는 올해 서울산업진흥원이 인증하는 '2017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AWARDS'(아이디어부문) 인증과, 12월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준비된 기업이다.

최정범 전문기자 press@rocketnews.co.kr

올려 1 내려 0
최정범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자석 충전케이블,"스파이더 잭!" 스마트폰 충전케이블의 리더로 급부상! (2018-02-16 08:50:00)
기자의 눈-착한 부동산 매물 정보 1탄 (2017-11-08 13:35:00)
2019년 경제정책방향, 대규모 ...
거제-통영-고성 3개 시·군 상...
내년 경제활력 높이기 총력…예...
라보타치, '아크티올 스팟패치'...
경기도교육청, 2018년 찾아가는...
소비재 판촉전, 베트남인에게 ...
2019년 경제정책방향 관계부처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