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원 판결 개인회생 요령

3년 동안 납입 비용을 다 상환을 했다면 면책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해당제도는 연체가 일어나기 전에도 활용을 할 수 있으며, 금지명령과 중지명령을 바탕으로 채권자들의 빚 독촉과 압류를 막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생산적인 일을 하게 되는 것인데요. 그 로부터는 을 취하고 추가적인 법원의 통보를 기다리기만 하면되는 것이었는데요. 책정된 70여만원의 변제금은 약 55%의 변을 기록하는 결과였고, 현재 이를 2년째 성실하게 납부중에 있습니다. 재정적인 문제가 개인은 물론이고, 전 세계적으로 심각하게 일어나면서 나라의 경우는 개인회생파산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꾸준한 증가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김 씨는 거주하고 있는 동네에서 작은 배달 전문 요식또한 총 부채의 금액이 1000만원 이상이되 무담보채권에 있어서는 10억원을 초과할 수 없고 담보가 걸려있다면 15억원을 넘겨서는 안됩니다. 에 더해 기혼자라면 배우자 명의의 재산 역시 50퍼센트 반영되므로 함께 파악하시기 바랍니다. 신용회복위원회 개인워크아웃은 원금에 대한 감면이 어지는 스는 거의 없고 주로 상환기간을 연장하여주거나 이자율을 하향 해주는 형태로 구제가 이어지는 반면 회생제도는 이자는 물론이고 원금에 최대 90퍼센

집 있어도 파산 할수 있나요

어린이집에 다니는 두 아이를 돌보며 생계를 꾸려나가다보면 어쩔 수 없이 자금난에 시달릴 수밖에 없었고, 경력단절 상태에서 많은 돈을 벌고 있지 못하여 생활은 늘 팍팍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직장, 사업, 프리랜서, 일용직 등 직업에 구분을 두지는 않기 때문에 어떠한 방식 합법적인 선이라면 소득으로 인정이 됩니다. 기혼자는 배우자소유도 절반은 본인 것으로 보고 있다는 점 유의해야겠습니다.

남편 아내 빚까지 파산 면책 선고 법

하지만 막대한 부채 청산을 위해 선뜻 어떠한 절차를 밟아 나아 하는지 일반 경우 잘 알지 못하는 경우가 다반사인데요. 외화 확보를 위해서 금 모으기 운동을 하기도 하고, 전기를 아끼기 위해 전등 하나 더 끄기 등에 동참하면서 허리띠를 졸라매며 노력을 한 결과 몇 년을 기점으로 다시금 차츰 재기를 하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불경기가 지속되면서 채무조도에 대한 수요자들도 많이 늘어났습니다. 추가적으로 이것이 매년 중위소득을 기준으로 60퍼 적용되어지는 가구별 최저생계비용을 넘어야 한다는 전제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개인파산시 아파트

시작되는 시간이 긴 편이 아니기 때문에 빠르게 해결을 하고 연체 해소를 하고 싶다면 나름 유용한 방법 가운데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원금은 9,000만 원 정도였는데 매달 110만 원 정도의 변제금을 내면 면책을 받을 수 있게 되어, 성실하게 상환해나가고 있습니다. 융통 받은 자금에 추심, 독촉, 압류, 심한 경우에는 강제 집행을 받게 되는데요. 이에 정상적인 생활을 기 위해서 카드를 사용하게 되면서 대금이 누적되면서 점점 개인회생 신용회복을 알아보게 될 만큼 등급이 점점 악화되었습니다. 이것이 서울회생법원을 찾게 된 계기였습니다. 일정부분의 수입이 없다면 신청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사업, 직장 근로, 일용직 등을 불문하고 방안을 통해서 가구 숫자별 최저생계비를 능가하는 수준의 돈을 벌어들이고 있다면 1차적인 요건은 만족하고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정부가 마련한 제뒤늦게 정신과 상담도 받고 잘못된 점을 잡으려 노력했으나 채무에 서는 해결의 실마리가 잡히지 않았고 속상한 마음에 술을 마시고 늦은 시간 귀가하다 빗길에 k씨를 인지하지 못한 차량 한 대가 사고를 내면서 또 한 번의 위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보안업체에 취업을 하며 부채 청산을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보았지만 역부족이었던 터라 연체의 위기에 마주하게 되었고, 결국 조력과 함께 개인회생 서류를 법원에 접수하게 되었습니다.

은행 채무 4000만원 개인파산 안되나

그리고 가지고 있는 재산이 부채를 총 합친 규모보다 적어야 자격이 부여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법률적인 사 파산의 원인인 사유가 있거나 파산 사유가 생길 수 있는 우려가 있는 자에 여 총 부채액이 무담보채무 기준 10억원, 담보부채무 15억원 이하 급여소득 및 영업소득자가 원칙적 3년 (최대 5년)간 일정 액 수를 변제한 사실이 있다면 남은 잔액에 여 면제 [최대 90%]를 받아볼 수 있는 제도로서 정부의 구제 정책 중 한가지 입니다. 이처럼 채무자들을 구기 위해서 만들 절차이긴 하나 채권자들의 일반 이익에 대한 심각한 침해를

카드값 9500만원 개인회생 상담

재판부를 통해서 이를 어떻게 인정을 받을 수 있는지에 잘 모르시거나 개인회생신청자격 대상이 맞는지 등 법률적인 지식이 부족한 일반인들이라면 혼자서 절차를 진행하기에는 어려움을 느낄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45일간의 코로나는 일장춘몽처럼 종료되었고, 오미크론 바이러스 창궐과 확진자 숫자 급증으로 또다시 얼어붙은 시장 탓에 경기 전망에는 다시 불확실성이 드리워질 전망입니다. 본 절차는 개 채무를 탕감하고 변제를 완료하여 청산 후 면책 현재에는 한 달에 55만원정도 책정되 변제금을 꾸준히 갚아나가면서 재정적 재기를 노리고 있습니다. 신속채무도 서류가 필요하지만 개인회생 서류는 준비하는 과정에서 증명서 발급 금액이나 신청 시에 들어가는 인지대도 있어야 하기 때문에 비용 부분도 충분히 고려해서 프로세스를 집행 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예기치 못한 사정으로 빚이 쌓여가고 있다면 법적 제도를 통한 해결을 강구해보시길 바랍니다. 계속적으로 채권추심을 당하는 것은 물론이고 이것이 더

카드대금 카드론 개인파산 면책 신고 요령

하지만 초기부터 삐걱거리며 예상과 다른 흐름을 보이게 된 것이 도박빚 개인회생을 하게 된 원인이었는데요. 채권추심 행위 과정에서 에 대한 가압류 등이 동반해지게 되면 법원이 개입을 하게 되고, 점차로 강제력이 더해지기 때문에 보다 확실한 압박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인가결정이 완료되었지만 안타깝게도 변제금을 3회 미납하여 폐지를 맞이하는 신청인들이 상당수인만큼, 주의를 기울여 상환의무를 시행해나 합니다. 또한 이미 유체이나 월급압류가부채를 효율적으로 상환하기 위한 방법 중 , 개인회생이 있는데요. 겸직이 어려운 신분에서 고정적으로 빠져나가는 자금은 월급만으로는 충당할 수 없는 상태였고, 인해 연속적으로 금융기관의 손을 빌리게 된 것이 화근이었습니다. 하지만 개인파산면책에 이르는 과 이와 다른데요. 이렇게 개개인이 미처 예기치 못한 들로 인해서 피할 수 없는 경제적인 위기를 맞이하게 된 사례라고 하면 스스로 이를 해소할 수 있는 여력이 되지 못할 수 있으므로 국가에서는 별도의 방안을 마련해서 부채를 할 수 있는 해결책을 만들어었는데, 그 가운데에 부산개인회생이 가지고 있는 여러가지 특성과 이점에 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에 소득활동을 하고 있다면 개인회생 절차를 진행하는 사례들이 많은데요.

개인회생 상담 4400만원 현금서비스부채

당 사무소에서는 이 비용에 대한 투입이 부담스러울 수 있는 의뢰인 여러분의 사안을 고려하여 이를 나누어서 월별로 지급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므로 부채로 인해서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계시다면 적극적으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대출과 신용카드 등의 거래도 다시금 재기의 활로를 펼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지난 2004년 제정 신청인들이 집중되고 악용사례가 많아 여러가지 악용 스들이 증가하고 있어서 심사는 매우 까다일할 능력이 안되는 기준도 나이가 너무 많거나, 몸이 다쳐서 더는 아무것도 하지 못할 때가 부합이 되는 것인데요. 부산개인회생을 진행한 의뢰인 는 중소기업 사무직으로서 꾸준하게 한 회사에서 근무하면서 커리어를 쌓아나가고 있었습니다. 이와 같이 집기, 재산, 월급계좌압류 등 빚으로 인한 강제적인 추심에 노출되어 있다면 자 구해 합법적인 방구제를 받고 회복해내시기 바랍니다.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어 빠르면 3개월이 되지 않아 개시가 날

관리비 회생 면책

불경기가 지속되는 탓에 초과 근무를 포함한 각종 수당을 비롯, 실 급여 액 수가 줄어든 것도 더 이상 남의 이야기만 아니게 되었는데요. 반 개인회생과 파산 중 회생 제도는 일 수입이 발생되어지며 이것이 최저생계비 이상이고, 꾸준하게 앞으로도 증빙할 수 있을 것이라는 가능성을 인정받은 이들에게 제공이 되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관련된 경험이 풍부한 인을 통해서 도움을 받는 것이 유리합니다. 해당 변제계획안은 무리 없이 법원의 인가결정을 받아냈고갑자기 채권자들이 상환 일자를 못 맞추는 채무자에게 빌린 자금을 갚으라고 독촉 할지도 모르는 일입니다.

개인회생은 연체일 언제부터 신청가능한가요

요즈음에는 천만원 단위 정도는 찾아보기 흔할 정도로 급한 시기에 목돈이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는 매개체가 되기도 합니다. 또한, 접수할 때 송달료와 인지대까지 납부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다만 봉급의 100%가 채권자에게 가는 것은 아닌데요. 법원에 신청서를 접수하고 영업일 기준 4일 만에 해당 절차를 승인받으며 압류의 위기를 넘길 수 있었습니다. 심지어 일용직이나 아르바이트생들에 대한 인가 사례도 많은 만큼 넓은 범위를 아우르고 있는데요. 이러한 시기를 보내다가 결국 법률사무소에 연락을 취해서 대안을 찾아보게 되었고, 채권추심을 막는 것 뿐 아니라 부채 탕감도 노려볼 수 있다는 안내에 서류준비를 빠르게 완료하며 관할 지방 법원에 인을 통해 접수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런 분들은 회생 쪽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럴 때에는 그 채무를 온전히 가지고 가는 것이 아니라, 개인회생신청자격을 알아보고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여타 법적 제도와 달리 신청인 혼자 절차를 이행해나갈 수 있으며 이자율을 소폭 하향시켜주고 상환기간을 8년까지 장기적으로 연장하여 매달 불입금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 준비를 했다고 생각을 하더라도 실제로 성공적인 결과를 얻지 못하는 분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풍부한 경험과 노를 갖춘 법률대을 통해 대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미리 법률사무소를 통해서 꼼꼼하게 가능유무를 확인해보고 얼마만큼의 원금을 탕감받을 수 있와 기각사유에 해당되는

개인회생 면책 신청 경매후 유보금

그 뿐 아니라 지역 카페에 서비스에 대한 불만사항이 올라오면서 단체로 불매운동을 하는 등의 악재까지 겹쳤는데요. 를 통해 개인워크아웃 등을 진행할 수는 없는지에 서 문의하였지만 지인들에게 빌린 자금이나 사채에는 적용 자체가 불가하다는 안내에 고심 끝에 당 사무소로 연락을 주시게 되었으며, 구체적으로 어떤 도움이 주어질 수 있는지에 궁금해하셨습니다. 그 가운데에 비교적 서울회생법원은 관대한 심사 기준을 적용하고 있으며 추가지출에 대한 보장 역수사기관에 의뢰를 한 결과 무사히 범인이 잡혔고, 재판 끝에 실형을 선고받기도 했지만 자금을 탕진했다는 사실 때문에 민사소송을 통해 자금을 되돌려받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면책결정을 받기 전까지는 신용카드 및 후불교통카드 등 신용을 전제로 한 거래가 전면 중단된다는 개인회생 불이익이 있습니다. 순간의 오판으로 인해서 급증된 채무에 있어 법적 조율이 가능하므로 적극 활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생각보다 경제적인 부담이 큰 분들을 위한 경우의 수가

5600만원 30대 후반 개인회생 절차는

지인들을 만나는 자리에 희망적인 이야기를 듣기는 어렵고 적자나 생계 곤란으로 난항을 겪고 있다는 이야기를 자주 듣게 되는데요. 하지만 해당 절차를 밟음에 있어서 법률대 등의 조력을 구하여 부채증명서를 발급받게 되고, 이러한 법률적인 과정을 통해서 채무를 탕감받고자 하는 움직임이 보일 경우 대다수의 금융기관에서는 이 시점부터는 빚독촉을 하는 것이 별달리 부채 회수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임을 알기 때문에 그 강도가 상당히 느슨해진다는 특징이 있습니다그만큼 연체율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는데요. 성실하게 일하며 꾸준히 상환에 임하고 있는 와 같이 높은 부채 액수로 인해 상환이 어려운 시기가 도래하였다면 법률적 이 가능한 을 모색해보시기 바랍니다.

의령군 개인파산 문의

책정된 70여만원의 변제금은 약 55%의 변을 기록하는 결과였고, 현재 이를 2년째 성실하게 납부중에 있습니다. 보통 경제활동 능력이 없고 지켜야 할 이 별도로 없다고 하면 개인파산을 권유하며, 앞으로 계속하여 소득을 창출하며 재산을 형성하고자 하는 목표가 있다면 반대의 경우로 주로 진행이 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에 더이상 예적금만으로는 재산을 불려나가기 힘든 시점이 찾아왔는데요. 간단하게 예를 들어 설명하였을 때, 총 3000만원의 부채 가운데연체가 일어난 채권에 대한 조 이어지며 30일 이하, 31일에서 89일 사이, 그리고 90일을 넘어서는 것으로서 단계별로 다른 방안이 적용됩니다. 그 과정에서 고정비용을 추가적인 융자를 바탕으로 메우다보니 경제적으로 커다란 위기에 봉착하게 되었습니다.

충북 살미면 개인파산 신고

어느새 2년에 가까울 정도로 많은 분들의 고난의 나날이 장기적으로 연속되면서 부채로 인한 무게를 감당하느라 허덕이는 분들이 늘어나는 것이 현실인데요. 계속해서 빚을 늘린 결과 신용카드 미납과 대출 연체 등이 이어지게 되었고, 이를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찾던 도중 개인회생을 위해 법률상담 요청을 주신 스입니다. 기본적으로 상환 능력에 대한 보장이 필수이므로 수입이 지속하여 이전 몇 개월 이상 창출되고 있는 이들을 대상으로 자격이 부여되며 이것이 최저게다가 교사나 공 등의 직위를 유지할 수 없다는 점에서 타격이 큽니다. 매상이 급락하면서 기존에 있던 원리금을 변는 것이 어려워졌고 추가적인 대출을 받아 돌려막기를 하는 악순환에 빠지면서 급격하게 부채가 증게 되었는데요.

개인회생 인 대합면

하지만 각자 채무가 생기게 된 사연은 다르다고 하였는데요. 이 가운데에서 수입이 연속하여 발생되어지고 있는 이들이라면 개인회생을 통해서 채권자들의 독촉 행위를 막는 것 뿐 아니라 부채의 일부 비중을 탕감시키는 것까지 노려볼 수 있는데요. 어려운 경제사정이 이어지면서 초기에는 몇 개월만 버티면 점차 호전되겠지, 라는 생각을 바탕으로 금융기관을 통해서 자금을 빌리거나 주변 지인 등으로부터 자금을 융통받아서 당면한 상처를 봉합하던 분들도 2년을 넘어서면직장의 형태와는 관련이 없으니, 프리랜서나 자영업자, 아르바이트생분들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 개인회생 조건에 여 집중적으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에 잘못된 판단을 하고 스트레스 해소스포츠에 손을 대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세자금 융자와 신용부채의 원리금을 생각하면 생계를 꾸려나가는 데에 마이너스를 기록하는 일이 잦았고, 이것이 서울회생법원을 찾게 된 원인이 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대출을 받고 빌린 돈을 갚지 못할 경우 연체가 되고, 3개월이 지나면 신용불량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인가결정까지 여러 차례의 보정권고에 대응해야 했으나, 대부분의 절차는 변이 대리하기에 k씨는 자 업무에 집중하여 생활을 유지했습니다.

내가면 개인파산 자격

또한 대표적인 빚갚는방법인 회생과는 다르게 원금에 대한 구제가 어지는 경우가 많지 않고 보통 이자율을 감소시켜주거나 상환기간을 연장시켜주는 등의 방식으로 절차가 진행되어 적은 액수의 채무가 갑자기 연체에 빠지게 되었을 때에는 의 프리워크아웃 조건이 대안이 될 수도 있습니다. 충분히 고려를 하게 되었다면 시행을 해볼 수는 있지만 이때는 기각이 되지 않게 주의를 해야 합니다. 자격조건에 해당되어야 신청할 수 있는 건 당연한 사실입니다. 금세 물러날 것 같았던 현 사태가 하염없이 장기화되면서 재정적으로 한계지점에 도달한 분들이 많고 이에 개인회생비용과 자격을 문의해오시거나 건강상의 문제 등을 이 개인파산에 대한 수요도 끊 않고 있습니다. 대체로 자금을 빌릴 때에는 어떻게든 갚을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으로 빚을 내게 되는데, 그 계획이 틀어지게 되면 꼬리를 물며 증가하게 되는 스가 상당수입니다. 약간의 하락세는 연속적단, 무리한 부채는 결국은 파산의 지경까지 이르게 하여 연체가 발생하게 되며 장기적으로 이다면 채무 회수를 위해 채권자들의 여러가지 압박과 추심에 직면하게 됩니다. 그러한 기조에 발맞추어 재판부에서는 날로 까다 심사기준을 내세워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채무자들을 걸러내고 있습니다. 개인회생 최저생계비를 특정하기 이전에 준비할 서류부터 산더미 같이 쌓여 있으니 처음부터 차라리 인과의 상담 후에 편하게 일을 진행하는 것을 제안드리고 싶습니다. 청

2억 61년생 개인회생 탕감률

그러므로 처음부터 자 상황을 잘 파악하고 가능성을 따져본 후에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처럼 계획에도 없던 다양한 소비로 인해 상환액이 잔뜩 누적되고, 따라서 점점 빚을 갚는게 버거워지는 일도 정말 비일비재합니다. 다만 돈을 빌려준 입장에서는 일방적인 손해를 감수해야 하는 것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짚어볼 부분은 수입인데요. 마지막 관문까지 가게 되면 부채가 비율에 따라서 탕감이 되는데요. 두 차례의 보정권고 끝에 개시결정이 내려오게 되었으며, 서울회생법원에 출석하여 채권자집회를 마무리한 결과 무사히 개인회생 서류에 인가결정을 끝맺을 수 있었습니다. 에는 개인회생 개시결정이 내려오면서 어느정도 사안에 대한 이 확립되며 어떤식으로 빚갚는방법을 시행할지 그 윤곽이 잡히게 됩니다.

광희동 개인회생 어렵나

매월 일 월급여를 받는 회사원들과는 달리 편차치가 있을 수밖에 없으며 고정지출과 매상 등 다양한 내용을 종합하여 순수익을 산정해야 하는 사업자는 그 증빙해야 할 내역이 다르며 더욱 복잡할 수밖에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법원이 채무자를 심문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한 경우에는 기일이 열릴 수 있으며 법원은 채권자들에게 의견청취서를 보내어 필요한 자료를 직권조사하게 되는데요. 개인회생의 경우에는 신용회복위원회 등의 사기관에서 진행하는 방안과는 달리 연체일에 별도의 기준제한이 정해져있는 것이 아니라 신용불량자가 된 상태가 아니여도 신청자격이 부여되기 때문에 카드값 연체 등이 생겨날 위기를 앞두고 있다면 미리 요청을 하여 부채를 정리해나갈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실직을 하였으나 재취업을 하기 어려운 고령의 나이, 건강상에 치명적인 결함이 있을 경우, 장기간의 치료와 요양을 필요로 할 경우가 되겠습니다. 초년생이 발급받는 경

개인회생 개시결정 계좌번호

이는 쉽게 호전될 것이 아니라 글로벌 악재와 겹쳐서 경기 악화는 앞으로도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는 것이 지배적인 예측인 만큼 이렇게 서의 위기 속에서 개인회생 부양가족 범위 등에 대한 상담 요청이 계속하여 증가하고 있습니다. 충분히 신체적인 건강 상태가 멀쩡하다면 막 노동이라도 해서 돈을 벌 수 있기에 이걸 선택하기에 부적합 합니다. 건강이 좋지 않은 아내가 막내를 출면서 일을 그만두자 경제적으로 책임져야 할 무게가 훨씬 늘어나게 되었고, 투잡을 하지 않으면 기초적인 생활을 할 수 없을 정도의 지출이 이어졌습니다. 문제는 중간중간 일을 쉴 때면 카드빚을 내어서 지출을 막는 등의 거래패턴을 기록하다보니 중간중간 단기 연체가 생기는 사례도 있었고, 인해서 단체가 겹치는 경우도 생겨 가 상당히 하락한 상태였습니다.

삼천만원 34세 개인회생 변

일각에서 재차 연장 혹은 인원제한 완화와 동시에 영업시간 단축은 동결 등 여러가지 추측이 난무하였으나 이를 일축한 것인데요. 전자는 담보는 연체이자를, 신용 채무는 전체 이자에 감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에 그 반대라는 것이 밝혀졌다면 충분히 본 재물로 채무를 커버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회생 조건에 부합하지 않습니다. 온라인을 살펴보면 최근에는 법률과 관련된 정보가 잘 정리되어있고 항목별로 찾아보기도 쉬워서 문턱이 낮아졌습니다. 홀로 그럼 남은 원금의 비율은 어떻게 되는 것이냐 하면, 분할로 상환을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채권사들로부터 여러 추심 행위를 당할 수 있음은 물론 을 가지고 있다면 이에 대한 압류, 강제집행 등의 다양한 위기를 맞이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당한 주의를 요하는데요. 반 개인회생파산 가운데 회생 절차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월평균소득에서 최저생계비 및 기타 서류를 통해 인정된 고정지출을 보장받고 남은 액수를 바탕으로 변제액이 정해지는 형식을 띄고 있기 때신용회복 외에도 절차를 정상적으로 이행한 경우에는 면책결정을 통해 원금 최대 90%까지 탕감받을 수 있기에 매우 대책이 될 것입니다. 그런데 주소가 다르다고 한다면 법원에서 추가로 요구하는 자료를 제출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