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 나오는데 개인파산 면책 신청 준비

정확하게 법률상에서 요약하고 있는 정의는 채무자가 경제적으로 파탄 상태에 빠졌을 때 그 총재산으로 채권자들에게 공평한 만족을 주도록 만드는 재판상의 절차로 지칭하고 있습니다. 법원의 선고와 면책까지 총 5개월 여를 소요하여 별 다른 변제기간 없이 면책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물론 빌리면 갚아야 한다는 건 사회적 통념상 당연한 말이 될 것입니다. 연일 코로나19 신규확진자가 3000명을 상회하면서 중증도 질환자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적으나마 수갈수록 부채가 늘어나는 경험을 하면서 채무조도를 활용해보고자 하시는 문의 사례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수수료 납부에 놓치시기도 하는데요.

1200만원 74년생 개인회생 상담

원금은 최대 90%, 이자는 전액을 면제받으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을 처분하여 부채를 정리할 수 있는 이들이 개인회생신청절차를 바탕으로 원금을 탕감받는다면 이는 채권자의 일반이익을 훼손하는 행위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부채가 쌓여서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다면 채무조도의 도움을 받아보시길 권합니다. 간혹 개인파산제도를 통해서 면책받을 수 있는 채무의 범위에 서 잘못 알고 문의를 주시는 경우가 있는데, 세금이나 벌급, 소송비용이나 추징금, 손해배상 및 지급해야 할 임금이나 퇴직금, 양육비용 등에 서는 비면책채권으로 개인파산신청자격에 포함이 되지 않으며, 이는 어떠한 수단을 동원하더라도 채무자가 부담을 해야 하는 금액으로 남게 됩니다. 비록 인가결정을 통해서 다달이 납부할 금액이 되는데에 있어서 5~6개월이 소모되고 있고 일반인이 쉽게 접하

차 담보 개인파산 신청 상담

약 3년의 변제 기간에 성실하게 납부를 한다면 기나긴 의 마침표를 찍게 되는 것입니다. 재산 규모는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임차보증금이나 자동차, 보험 해약 환급금, 주식, 채권, 부 등등이 포함이 됩니다. 인가 단계까지 온다면 는 인내의 싸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재미삼아 시작을 하였고, 스포츠 경기 관람에 흥미를 돋워주는 요소로 한동안 자리잡았지만 갈수록 규모가 커지게 되고 말 그 도박과도 같은 선거 결과나 세계증시 등으이런 것들을 하나하나 따져서 관련 서류로 제출하는 것이 필요한데, 개인파산면책을 기 위해서는 쉽지 않은 이 보일 수 있으니 관련 경험자를 통해서 준비를 하는 것이 좋지 싶어요. 빠르면 2~3일 이내에 완료가 되어 심적으로 을 되찾은 채 부채 정리를 해나갈 수 있는데요.

경상남도 창원시 개인파산 자격

그렇기 때문에 많은 기각사례와 데이터를 가진 법률가의 조력을 받으시는 걸 권해 드립니다. 이 과정에서 궁금해지는 것이 소득이 일정하지 않은 비정규직이나 아르바이트, 일용직 개인회생이라고 할지라도 별다른 제한없이 도움을 받을 수 있는가 하는 측면입니다. 이렇듯 돌려막기는 최종적인 해결책이 될 수 없기 때문에 아예 시작조차 하지 말아야하는 행위입니다. 의 사례처럼 감당할 수 없는 빚 탓에 위기에 처해있으시다면 법률적 절차를 적극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이 또한 부채를 조절 해주는 제도이기 때문에 몇 가지 규칙은 가지고 있습니다. 당시 총 부채가 4000여만원이었으므로 대략 절반에 가까운 탕감 성공적인 판결을 내려받게 된 것인데요. 그만큼 경제적 위기 속에 신음하는 서민층이 많다보니 직접적인 복지에 서 수요가 클 수밖에 없습니다. 40만원 초반대의 변제금이 확정되면서 70퍼센트가 넘는 탕감율을 기록할 수 있었는데요.

사업자등록후 압류

이에 탈출방안을 마련하고자 법률상담을 받게 되었고, 도움을 받아 회생제도를 이용하기로 협의하였습니다. 수 년 만에 예측이 현실화되면서 연일 언론에서 가격에 대한 보도를 이어가고 있기도 합니다. 또한 신청을 한 날로부터 5년 이내에 한 이력이 확인이 되거나 필요한 서류를 기간 내에 제출을 하지 않고 사유가 부적절하다고 판단이 되거나 충분한 사유가 없는데도 지연을 시켰을 때도 기각될 수 있습니다. 변제금을 매달 내야 하는 의무가 있기 때문에, 통장압류 해지방법을 문의해오신 의뢰인 는 9개월여간의 짧지 않은 기간을 소요하여 개인회생 인가결정을 내려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자는 전액 면제를 받으실 수 있고, 원금은 최대 90%까지 탕감 가능합니다. 유류비가 상향세로 전환되고 임금 인상에 따라서 개인서비스 가격 폭이 확대됨녀서 전체적인 증가로 이어졌다고 판단되는데요. 수천만원의 자금을 넣은 종목이 상장폐지 되면서 휴지조각이 되는 경험을 하자 하루하루 극단적인 생각을 할 만큼 괴로웠다고 합니다. 이렇게 여러가지 항목에 서 복합적으로 분석과 진단이 필요하며 여러 변수가 작용하는 것이 법적 채무조도이기 때문에 무작정 성공리에 판결이 끝날 것이라고 예단하여서는 안되는 것이 사실인데요.

개인파산자도워크아웃할수있나

하지만 최근에는 이러한 범죄조직의 피해를 입고 보이스피싱 개인회생을 진행하는 사례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으로는 배우자를 울타리에 넣기 위해서는 부부 2인 중 한 사람이 근로를 하지 못하는 명확한 사유를 입증해야 합니다. 보통은 경제활동을 시작하고 1~3년 이내에 발급받곤하며, 여러 혜택과 할부 등으로 목돈의 지출도 무이자로 나누어서 상환할 수 있어 생활의 편리함이 증가하기도 합니다. 가장 먼저 절차를 신청할 수 있는지 여부를 가늠하는 자격요건을 살펴그만큼 비교적 여러가지 자료들이 추가적으로 징구되므로 직장인들에 비하여 기각 높고 심사 기준도 까다롭게 적용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만 소규모 사업장의 경우 4대 보험의 가입이 안 되어도 고정적 소득을 발생시키고 있다는 것을 서류상 증빙할 수 있다면 신청 자격에 맞추어 정상적인 절차를 이행할 수 있게 됩니다. 서 중요한 사항은 회생 인가결정을 성공하기 위해 얻기 위해서는 절차 상 과정을 신중하게 고민하고 최대한 적인 방진행해야 하겠습니

개인파산후 금지명령나오는기간

과거를 생각하면 후회가 막심하고 왜 내 인생이 이렇게 까지 되었을까, 자책도 많이 하고 반성도 했습니다. 빚을 갚을 능력이 없다하여 단순히 회피하는 것은 결코 해결책이 될 수 없습니다. 매 단계에서 복잡한 심리가 적용되어지므로 필히 법률사무소를 통해 상담을 거쳐보고 조력을 구하여 진행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제출된 자료나 진술에 있어서의 성, 성실하게 부채 상환에 대한 의사가 있는지에 대한 검토, 변제계획안의 합리적인 면모 등 여러 내용을 꼼꼼하게 살피는데, 미흡한 부분이 발생되면 사안이 차일피일 지연될 수 있을 뿐 아니라 기각사유에 해당이 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면밀한 준비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이는 불가피하게 많은 이들의

전라남도 불갑면 파산 하려면요

이런 과채무자들은 생계에 큰 위협을 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서류 목록만 봐도 부담이 생기실 수 있을 정도로 절차에 준비하셔야 할 것들이 많은데요. 개인회생 절차를 문의하는 분들 중 상당수가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경제적 위기를 맞이하였는데요. 수입을 바탕으로 변제를 기대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재산의 청산가치 쪽이 많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이러한 스에서는 제도를 통한 도움을 받기 어렵기도 하는데, 회생 절차를 밟게 되면 낭비 등은 물론이고 도박 빚 등으로 인한 신용카드 돌려막기도 가능하므로 상당히 넓은 범위를 포용하고 있습니다. 당시 개인회생비용으로 책정된 금액은 170만원이었는데, 부끄럽게도 수중에 그정도 현금이 없어서 난감해하자 다행히 분할납부를 할 수 있도록 배려를 해주셨고, 조금 더 편안한 마음으로 준비를 해나갈 수 있었습니다.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 방안이 적용되면서 코로나 45일은 종국을 맞이하였고, 9시, 10시로 영업제한이 되고 백신 미접종자는 공공시설을 1인만 이용 가능하도록 제한이 되는 등 자영업자들의 고충이 두드러지는 가운데 이를 2주간 추가 연장하기로

98년생 1300만원 개인회생 할수없나

월 1회 납부는 성실하게 다 내야 하기 때문에 계획을 잘 세워서 실천할 수 있는지에 대한 여부를 따져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장체자가 받는 스트레스에 중지시키는 것 외에도 가장 원초적인 문 채무를 해준다는 점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당 사무소를 포함한 여러 곳에서 이를 분할하여 납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뿐 아니라 장기적으로 부채 탕감을 통해 초기 투자비용을 아득이 넘어서는 이점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상담을 먼저 빚을 진 당사자라면 개시신청서부터 집 소재지의 법원에 내야합니다. 이에 가구수별 월별 최저생계비를 능가하는 수입을 기록하고 있어야 합니다. 그렇기에 회생 절차가 더욱 효과적인 방안으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경상북도 하리면 개인파산 가능한가

이를 바탕으로 변제계획안에 대한 내용을 적절하게 작성하여 접수를 하였고, 인가까지 마무리지을 수 있었는데요. 이에 개인회생 최저생계비를 적용하여 생활고에서 벗어나고자 연락을 주셨는데요. 계속적으로 채권추심에 고통받고 있는 사정을 고려하여 빠르게 서류준비를 도와 법원에 접수를 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제도는 경제적으로 파탄 상태에 마주하여서 현재 가진바 능력을 바탕으로 하여서는 채무를 상환할 수 있는 여력이 갖추어지지 않은 개인에게 채권자들과의 법률관계를 해줌으로 인해서 효율적인 새출발을 할 를 부주는 방편입니다. 이렇게 4인가구 최저생계비를 보장받고 성실하게 납부를 하고 있는 의 사례처럼 커다란 부채로 인해서 재정적 위기를 겪고 채권자들과의 법률관계를 조주고, 상대적으로 혜택이 크다는 장점이 있어서 수요가 많은 편인데요. 연체전 신속채무방안으로 회생제도를 신 문 씨는 사회생활을 시작하고 곧 독립을 하였으나 고정적인 지출이 급증하였을 뿐 아니라 소비에 제동장치를 걸어줄 부모님의 울타리를 벗어나자 과소비를 일삼으면서 채무가 급증하게 되었습니다. 변제계획안에 대한 면밀한 준비 덕에 7000여만원의 부채 가운데 약 45%의 변을 확정짓게 되었고, 현재는 다시금 증가한 매출을

8900만원 신용카드 현금서비스원금 개인파산 힘든가

온라인을 살펴보면 최근에는 법률과 관련된 정보가 잘 정리되어있고 항목별로 찾아보기도 쉬워서 문턱이 낮아졌습니다. 얼어붙는 듯한 기온처럼 둔화된 경기 역시도 좀체 회복될 기미를 보 않는데요. 더불어 고금리 대출이 주를 고 있을 때 이자만 전액 감면받더라도 적지 않은 금액이라는 점을 잘 아실 겁니다. 근로소득자라면 급여통장 입금내역 사본과 급여명세서 사본, 일용직 등으로 소득증빙이 어렵다면 소득진술서를 위원회에서 제시하는 양식으로 제출하면 됩니다. 그 결과 2개월을 전후로 개시결정이 내려오면서 부채 청산을 해나갈 수 있다는 희망을 키웠고, 채권자집회에 참가를 먼저 구제의 대상이 되는 부채가 사전에 기관과의 협약을 체결하여둔 금융기관이라는 전제가 붙어야 합니다. 이 기간은 부지런함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예전처럼 거래할 수 있으며, 회생을 통해 채무 이 가능해집니다.

보평역 개인파산 변호사 사무소

법률상담을 요청 의뢰인 천 씨는 택배기사로 근무하며 이혼 후 초등학생인 자녀 둘을 홀로 키우고 있는 30대 가장입니다. 도박빚이나 투자 등의 사행 행위로 인한 부채 증대의 경우에도 (익산, 군산) 전주개인회생의 적용이 충분히 가능하였기 때문에 빠르게 채권추심과 압류 등의 위협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서류 준비 및 신청서 작성을 도와드릴 수 있었고, 무사히 이러한 절차가 진행된 덕에 일 주일여만에 금지명령을 완료하며 빚 독촉을 방어할 수 있었습니다. 간혹 재신청건에 문의를 주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잠시 살펴보면 먼저 이는 채무자의 지속적인 소득이 법에서 최저생계비 이상 발생해야 하며 담보와 무담보의 총 채무액은 법적으로 25억 미만이어야 합니다. 그렇게 개인회생신청자격에 일치하여 원조를 받아서 사건을 하나씩 준비하였습니다. 논의에 앞서서 현재 빌린 자금이 어떤 금융기관에 각각 얼마가 있는지, 그리고 총 규모에 서 파악해둔다면 보다 수월하게 상담이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방안에는 금지명령과 중지명령이라는 것이 있어서 이를 함께 법원에 신청을 하게 될 경우 채권자들의 빚 독촉이나 압류 및 강제집행 등의 조처를 막아내는 것이 가능합니다. 에 속하는 것이 사행 행위로 인한 재산 탕진이나 부채 증데요. 피치 못한 상황이 생겼을 때 이를 해결해주는 것도 금원

사기 고소후 회생 면책 신고 기각

하지만 지금은 돈을 모으려고 해도 1퍼센테대의 이 돈을 모아도 그냥 원금만 보관하는 느낌이 데요. 덧붙여서 채무의 종류와 발생 경위를 가리지 않으므로 지인 등으로 통해서 빌린 개인돈, 연대보증 및 통신료 등에도 적용이 가능하며 도박이나 투자 등으로 인해 발생되 신용카드연체시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서 비록 고금리이긴 하지만 어쩔 수 없이 900여만원의 대출을 받게 되었고 추가적인 비용 지출로 인해서 변제금 미납 회차가그리고 신청 가능한 대상은 급여소득자나 영업소득자입니다. 동네에 권리금 없이 입점할 수 있는 점포가 있었고, 생각보다 보증금과 월세가 많이 들어가지 않아서 소액으로 창업을 할 수 있었는데요. 5년 이내에 면책을 받았던 이력이 있을 경우에는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반 개인파산의 경우에는 건강상의 중대한 질병이나 부상, 장애 및 고령의 나이 등 법원이 납득할 만한 사유를 바탕으로 소득활동을 하지 못하고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혜택이 큰 만큼, 누구나 신청 가능한 제도인 것은 아닙니다. 이렇게 되면 탕감율을 70프로로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화명3동 개인파산 문의

예적금이나 현금 외에도 부, 차량, 이륜차, 선박, 퇴직금, 해약 환급금이 있는 보험 등 전반적인 부분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면밀하게 가치를 비교해보아야 합니다. 여러 가지 채무조도 중 대표적인 것으로 개인파산과 회생이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개인회생 부양가족으로 어렵지 않게 인정받을 수 있는 것은 년자인 자녀를 짚어볼 수 있습니다. 예상보다 빠르게 사흘만에 금지명령이 내려와서 채권추심과 압류 등의 위협에서 벗어날 수 있었으며 보정권고에 발맞추어서 지출 내역을 자료로 제출한 결과 2개월여만에 개시결정이 내려오게 되었습니다. 악용을 하는 사례가 점차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재판부에 더 엄격한 심사를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관련 학과를 전공하며 디자이너로 일하다가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인해서 자 사업을 운영하고 싶다는 꿈을 기 위해서 그간 모아두었던 돈과 퇴직금, 그리고 융자를 통해서 아울렛에 입점을 하면서 야심차게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경우 점점 쌓여가는 원금과 그에 따른 이자가 지속적으로 누적되게 되는데요.

회생 신청 장기간 빚

이 와중에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인상, 그리고 추가 상향 예정 등으로 인한 금융 부담이 커지는 서민들도 증가중입니다. 다수 진행하여 노가 쌓인 법률가와 함께하셔서 적극 준비해나가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옵션 투자도 서슴지 않았고, 리스크가 크다면 그만큼 손에 넣을 수 있는 돈도 많아진다는 생각에 무리한 금전 운용을 한 것이 패착이었다고 하는데요. 내수 시장의 활성과 세수 확보의 목적으로 현금보다 신용카드 사용을 장려하였고, 길에 있는 좌판에 쉽게 발부가 가능할 정도로 진입장벽이 낮았습니다. 요청에 따라서 병원비나 주거비용 등이 인정될 수 있는데요. 이에 세밀하게 확인 후에 신청하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하지만 상 자격이나 빚 청산의

파산신청통장개설

단, 이 경우 변제가능성과 총 채무액, 담보, 채무자의 신용, 대출금 종류, 이행현황 등을 고려하게 됩니다. 절차는 법원에 신청서 및 구비자료를 접수하는 것으로 시작되는데요. 회생 절차는 경제활동에 종사를 하고 있으면서 꾸준한 수입이 발생하는 이들에게 제공이 되고 있으며, 이것을 향후에도 연속할 수 있다는 것을 증빙할 수 있어야 합니다. 금융기관의 대출 등으로 인한 채무와 신용카드 및 현금서비스 대금, 사채, 대부업 대출, 개인간 빚 등 채무의 종류를 정확한 내용은 상담 문의를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만약 임차보증금이 있다면 주택임대차 보호법에 의거하여 소액임차보증금 중에서 최우선변제 금액은 산정을 하지 않기 때문에 검토가 충분히 어져야 합니다. 특히 부양가족으로 자녀 1명과 아내가 현재 둘 째를 임신하고 있던 터라 3인이 제외가 되고, 에 월세까지 제외를 하게 되면서 의뢰인 상황에 맞는 변제액이 산정 되었습니다. 큰 부채를 지고 있는 가장 m 씨는 결혼을 하고 배우자와 크게 다투고 별거를 결정하게 됐습니다.

양평세무과 압류 최

언젠가 실물 화폐가 될 것이라는 전망도 생겨나게 되었고, 불패를 기록할 것이라고 여겨 많은 개미 투자자들의 자금도 몰렸는데요. 가급적 복수의 사무소를 통한 논의를 통해서 신중한 선택을 하는 것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빚에 시달리고 있다고 하여 누구에게나 신청자격이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일 조건을 만족해야 하는데요. 회생과 달리 개인파산신청자격에서 중요한 점은 소득이 생계비보다 적은지, 또는 근로능력을 완전히 상실하였는지에 있습니다. 하지만 월세 등 고정지출을 생각하면서 조금만 매상이 줄어도 휘청할 수 있는 다소 위태 구조였습니다. 대출이란 처음이 어렵지 한번 실행하기 시작하면 그 부터는 아무 거리낌 없이 추가적으로 이어지는 위험한 행위로 채무 상환능력이 되지 않는다고 판단될 경우 절대 손을 말 것을 추천드립니다. 각각의 특징에 서 명확하게 를 하이럴 때일수록 심적 이 중요한데, 얼어붙은 경기에 도산제도를 고려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당시 연로 어머니와 둘이 함께 지내고 있던 중 일을하다가 불의의 부상을 입으면서 생계가 급격하게 무너지기 시작하였습니다.

옥포1동 파산 안될까요

에 외부회생위원 선임료가 추가적으로 들어갈 수 있고, 법률대에 대한 인건비가 개인회생비용으로 나가게 되어 1~200만원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참고해주시길 바래요. 이 과정에서 궁금해지는 것이 소득이 일정하지 않은 비정규직이나 아르바이트, 일용직 개인회생이라고 할지라도 별다른 제한없이 도움을 받을 수 있는가 하는 측면입니다. 허나 그 누구도 자 재정적 에 평생을 장담할 수 없음을 인지해야 합니다. 대법원 기준으로 산정된 최저생계비로 변제금이 결정되기 때문에 이를 정확히 파악하시는 것이 우선입니다. 지난 4일 6인, 9시 규제를 2주 연다고 발표하면서 단계적으로 해여 일상회복을 시도할 것이라고 하였으나 폭증하는 감염자수에 비해 위중증 환자 숫자는 상대적으로 증가세가 만큼 일반 감기와도 같은 대처를 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광주법원 개인회생 개명

다행히 변제를 잘 마쳤다고 한다면 원금을 탕감받을 수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데요. 하지만 여러 부채가 누적되고 납이 이러저리 흩어져있을 뿐 아니라 자동이체 계좌에 남을 자금들을 치밀하게 계획하는 것은 바쁜 일상을 살면서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닐 수 있습니다. 기관으로부터 빌린 돈이나 신용카드 연체시에는 신용점수의 하락은 물론이고 추후 금융거래를 하거나 재발급을 받음에 있어서 미납이 되었던 기관에 대한 거래는 극히 제한이 되기 때문에 미리 조처를 취하는 것이 바람직한데, 서류를 준비하는 것을 시작으로 하여 인가결정까지 짧게는 5~6개월에서 길게는 1년까지 소모되는 사례가 있는 만큼 사전에 법률사무소를 통해서 자격에 서 진단을 받아보고 최대한 변을 낮추고 많은 원금을 탕감받을 수 있도록 조력을 구하는 것이

개인회생 면책 신고 진행 할부

각각 차이점이 존재하고 장단점이 있으며 신청을 할 수 있는 자격도 상 만큼 그 특성을 잘 파악하여서 현재 자신이 도움을 받을 수 있고 가장 능률적인 선택이 될 수 있는 을 잡는 것이 부채 탕감의 방편이 될 텐데요. 2022년을 기준으로 한다면 개인회생 최저생계비는 정확히 1인가구 1,166,887원, 2인가구 1,956,051원 등으로 순차 차등 적용 되어서 6인가구 4,144,202원으로 정해지고 있습니다. 현재 수입과 채무 총액 등을 미루어 따져보았을 때 충분히 진행을 할 수 있다는 결론에 도달한 법률대은 손 씨와 함께 서류 준비와 법원이 요구하는 양식 작성을 조력하게 되었고, 며칠만에 서류접수를 완료하면서 첫 발을 내딛을 수 있었습니다. 앞서 확인한 내용처럼 같아 보이는 듯하지만 특징이 명게 다르기 때문에 정확하게 사안을 분석하고 진행을 해야 면책을 받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는 배달과 홀 양쪽 에 집중하면서 성실한 변제를 직종의 형태는 상관없지만, 최저생계비 이상이어야 합니다. 가지고 있어야 하는 총 부채의 상한선은 개인회생과 한데요. 다행이 면책결정이 되는 경우 금융기관의 여신거래도 가능해지며 정상적인 일상 생활로의 복귀도 꿈꿀 수 있으니 상당히 매력있는 제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