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 3000만원 달돈 한달 내야할 돈

그래야 최저생계비를 수입에서 뺀 금액으로 변제금이 책정되어, 매달 이 금액을 3년간 납부해나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5년 이내에 2번 이상 면책을 받을 수 없습니다. 최근 금융위에서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에 대한 대출 만장과 상환유예 조치를 내년 3월까지 6개월 추가 연장을 하여 준다는 발표를 하였는데요. 70여만원의 변제금을 3년간 납입한 덕에 얼마전 3300만원의 원금을 탕감받고 신용거래를 재개한 의 사례와 같이 부채로 인해 심각한 위기를 맞재신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야 하는지에 궁금해 하시거나 자격조건 등 변경이 있는 경우 진행이 가능한지 여부를 묻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전에 법률사무소를 통해서 충분한 논의를 거쳐본 뒤 구체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길에 서 을 잡아나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30대 개인 사업자 개인회생 면책 신고 법무 비용

이러한 사 인해서 비용이 더 징구되기도 하고 심리가 까다로워지기도 하지만 상대적으로 타지역에 비해서 높은 탕감율을 목적으로 사안이 진행된다는 것이 이점입니다. 수입 및 재산, 가족구과 부양 책임의 유무, 빚에 대한 증명 등등 것이 중요하며 상당히 복잡한 해석을 요하므로 사전에 법률사무소를 통한 논의를 바탕으로 자신에게 알맞는 방안인지에 대한 여부를 확인해보는 것이 실패의 위험을 최소화시키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의뢰인 는 입시학원강사로 일하면서 생계를 꾸려나가고 있었습니다. 어떻게 일용직을 구해서 갚으려고 했지만 어려운 상황이라 개인워크아웃을 도전하기에 이르렀는데요. 적합한 방안을 택하고 능률적으로 을 통하여 부채 청산의 목표를 기 위해서는 법률사무소를 통하여 조력 하에 절차를 밟아나가는 것이 매듭을 푸는 한 방법이 되겠습니다. 그럼 얼마 정도의 개인회생비용이 들어갈지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개인회생 1인생계비

연체가 발생하기 이전부터 신청을 하는 것이 가능하며, 채무의 종류와 발생 경위에도 제약을 하고 있지 않으므로 사채나 일수, 개인돈과 연대보증채무 등에도 접목을 시킬 수 있으며 과소비나 투자, 도박 빚 등에 대한 구제도 가능할 수 있습니다. 입춘이 지난지 열흘이 지났고 정월 대보름이 다가왔으나 대낮에도 영하권의 한파가 덮치고 있습니다. 집회 , 1개월 안에 변제계획 인가 결정이 들어가고 는 월 변제금이 확실시 되기에 월마다 잊지 말고 납입만 하면 그 중에서 수입이 지속되고 있으며 이것이 미래에도 예상됨과 동시에 최저생계비를 초과하는 수준이라면 회생 절차를 밟아보는 것이 데요. 실패의 횟수가 많이 남아있다면 하이리스크를 감수하고 하이리턴을 택할 수 있지만 단 한 번의 실수나 오판으로 인해서 돌이킬 수 없는 위기에 봉착하게 된다면 그러한 용단을 내리기가 어려운데요. 학생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비교적 늦은 시각에 진행했다고 합니다. 춘천지법은 원추, 홍천 등의 대부분 지역을 관할하며 기초적인 자격요건에 있어서는 하다는 측면이 있지만 세 부분으로 파고 들어가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들이 상당히 상 조건으로 적용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신청 의 보령 또는 추가 자료 제출에 대한 응대도 필요한데요. 30대라는 나이에 수천만원의 빚을 졌다는 사실 때문에 앞으로의 인생에 남은 것이 빚을 갚는 것 외에는 없는 건가, 라는 낙담에 휩싸였고 이것을 풀기 위해서 다

장기 카드론대금 5000만원 개인파산 할수없나

계속하여 저도 하지 못한 채 빚이 늘어나는 것을 방치할 수밖에 없었고, 이것이 임계점에 도달하였을 때는 이혼 소동까지 일어날 정도였다고 합니다. 가령 고령의 부모님을 모시고 있다고 하더라도 형제가 여러명이 존재하고 각각 소득이 있다면 전부를 인정받을 수 없는 사례도 많고, 년자인 자녀에 서 1인 최저생계비 전액을 보장해주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에 신용불량자로 전락되도록 사안을 방치해둘 것이 아니라 현실적으로 대책이 될 수 있는 방안더불어서 원금에 대한 탕감이 어지는 것이 아니라 대다수가 이자율을 경감시켜주거나 상환기간을 연장시켜줌으로써 다달이 짊어지는 무게를 줄여주는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부채가 연이어 누적되고 비록 경제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지만 이를 온전히 약 기일에 갚을 수 없는 위기에 빠지게 된다면 쉽게 연체자의 신세로 전락해버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부채를 청는 시점은 더욱 앞당길 수 있으므로 법률적으로 충분히 논의를 거쳐보고 윤곽을 잡는 것이먼저 채무가 가지고 있는 재산에 비해서 더욱 많아야 한다는 공통점이 있고, 방식이나 대상에는 개인회생과 파산은 차이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때문에 생계비가 부족하게 되면 다시 고금리의 대출을 통해 생활비나 변제액을 추가적으로 빌리는 등 원래 상태로 돌아가게 되고 악순환은 지속적으로 반복되게 됩니다.

사금융 불법 추심 개인파산 면책 신청 서류 대필

협약을 맺은 기관이라 할지라도 채권자 과반수의 동의를 얻어야만 받으실 수 있고, 원금 탕감은 거의 어지지 않습니다. 인가 단계까지 온다면 는 인내의 싸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변제액이 한 달에 5만 원 차이라고 할지라도 이것이 3년 쌓이게 되면 매우 큰 규모가 되기 때문에 처음부터 산정 과정에 신중을 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자격요건을 짚어보는 것 뿐 아니라 준비해야 할 자료와 배경지식들이 어느정도 있어야 하므로 혼자서 도전을 하였다가 낭패를 보는 일도 비일비재하게 발생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적지 않은 부채를 바탕으로 연 가게는 그리 경영세를 보 않았습니다. 법원을 통해 접수를 마치고 나서 일 주일을 전후로 금지명령이 인용되었으며 보완과 수정 두어차례를 지나 개시결정에 이어서 무사히 8개월만에 인가결정이 내려오게 되었습니다. 먼저 구제의 대상이 되는 부채가

개인파산 법무사 취직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필요한 예비 자금이 없다면 더더욱 그렇습니다. 실상 6개월이 넘게 근로활동이 불능한 상태였기에 변제 자체에 목적을 두기 보다는 채무조도를 통해 이겨내는 것이 보다 한 방법이었습니다. 보통 최근대출 비율이 높을 때에 여러 번의 보령이 나올 수 있으며 사용처에 대한 이 포함되어야 할 것입니다. 카드대금을 납부할 때면 화들짝 놀라는 일도 있었지만 그것도 잠시, 지속적으로 과소비를 습관화한 탓에 리볼빙서비스를 갚아야 하는 금액은 차곡차곡 쌓였고, 카드론을 사용하는 데에도 거리낌이 없었습니다. 개인파산신청자격을 문의한 구 씨는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인하여 자 이름을 빌려서 내어드린 채무까지 탕진해버리게 되어 가족 이 채무불이행자명부에 등재가 되어있었던 최악의 처지를 경험하고 있었습니다.

40세도 개인회생 신고가 가능하나요

단, 일 자격 요건을 갖추어야 하므로 이에 대한 진행 가능성 등에 사전에 법적인 해석을 통해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점점 일활에도 지장이 생 결국 신용점수도 대폭 하락하게 되었고 신용회복위원회 채무에 관해 문의를 하시게 되었습니다. 간혹 지극히 저렴한 비용을 말하는 곳도 존재하는데 절차의 과정마다 별도의 가격이 측정되는 스가 적지 않으니, 정확하게 전체적인 비용을 점검해야 추후에 착오가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면책 에는 아무런 신용거래가 없었던 사회초년생 수준의 신용 점수로 다시 돌아갈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리한 제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허나 이는 신용회복위원회 채무을 고려하게 된 결정적인 원인으로 작용했습니다. 제출하셨다가 부족한 부분에는 수정 작업을 요구하는 보정 명령에 응대를 하셔야 하는데요. 예기치 못한 사이에 덩치를 불려나가는 것이 채무입니다.

개인회생 육천만원 금융빚 갚는 돈

장기적으로 이것이 이어졌을 때 직접 금융기관과 협의를 하여서 이자를 조금 감면받거나 변제 기간을 늘리기도 하지만 이러한 부분을 기기 어렵거나 원금에 대한 탕감을 노리고 있다면 개인회생을 진행하는 것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연체가 일어난 채권에 서 주로 상환기간을 길게 연장해주거나 이자 감면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직업과 무관하게 꾸준한 소득이 늘 있어야 하며, 채무가 재산보다는 많아야 합니다. 인가결정을 내려받았다고는 하지만 사실상 가용사실 부채를 융통함에 있어서 이것이 지급불능의 위기를 맞이할 것이라는 예상을 미리 하는 분들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성년이 되지 않은 자녀는 포함이 가능하지만 배우자는 경제활동을 할 수 없는 가 되어야 법적으로 인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생제도는 직업에 대한 제한이 없다는 것이 커다란 장점인데요.

개인회생 완료후 어떻게해야하나

여러 변수가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이런 돌발 상황들까지 잘 예측을 하여 하게 풀어나가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그 이면에는 여러가지 한계 지점도 존재하는지라 선택에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부채 금액은 1000만원 이상 되어야 하며, 담보채권 15억이하, 무담보 10억 이하의 금액이여야 합니다. 연소득 대비하여 많은 대출이 나온다는 사실은 역설적으로 오히려 더 큰 짐이 되어 짓누르는 결과를 만들게 되었는데요. 부터는 서울특별시에 이 과정에서 대출연체가 발생하고 채권추심이 이어졌으며, 대부업체까지 이미 3곳을 사용할 정도로 벼랑에 몰려있었기 때문에 법률상담 요청을 주신 것입니다. 개인회생신청절차에 앞서서 자신이 진행을 할 수 있는 조건이 되는지 먼저 점검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소득 이내에서 일 금액을 매월 변제금으로 삼고, 이것에 대한 수행을 성실히 마치면 남은 원금을 탕감시킬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뒤이어서 재산이나 월급 압류, 또한 경매 처분 등에 대한 압박을

부부 아파트 명의 이전후 개인회생 면책 신청 사무소

이렇게 카드값 연체 등으로 사태가 악화되기 전에 개인회생 등의 채무조도를 적절히 활용해서 채권추심 등을 피하고 안전한 부채 청산을 도모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불임부부였던 터라 한 가족을 잃은 충격이 컸고, 요식업을 운영하며 손님들과 소통하는 것을 즐거움 삼겠다는 욕심에 한편으로는 성공적인 노년을 보내고 싶다는 생각도 있어서 적잖은 금액을 투입하여 인테리어도 하고, 권리금도 지불하게 되었는데요. 서 보전받는 비용을 크게 좌우할 수 있는 요소는 마음이 편안해야 일이 잘 풀릴 수 있습니다. 수소 하고 전화를 해보아도 사라진 친구를 찾을 길은 없었고, 꼼짝없이 채무불이행자가 될 위기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이에 회생제도로 변을 계는 방법을 보고 자신에게 대입하여 누릴 수 있는 이점을 예측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8900만원 20대 개인회생 인

여러분께 저처럼 이런저런 사정으로 인해서 커다란 빚에 고통받고 계시다면 법률상담을 통해서 탈출의 길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1차적인 요건을 갖추기 위해서는 경제활구여야 한다는 것인데요. 다만 자신에게 무엇이 맞는지 판단이 서지 않는다면 법률종사자에게 찾아가서 자 구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소 지연이 되는 지역에서 1년 이상이 소요되는 사례도 있는 것을 바탕으로 생각해보면 상당히 우수한 측면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이렇다 보니 채무조도를 찾는 분들도 당연히 늘어나게 되었는데요. 전화나 문자 등 어떠한 형태로든 독촉을 할 수 없게 되는 것이 그동안 시달리던 채무자에게 심적으로 도움이 됩니다.

빚 주부 개인파산 면책 선고 요령

하지만 변제 수행 과정에서 자녀가 태어나서 고정지출이 늘어나기도 하고 수입에 대한 증가폭은 지지부진한 상태였기 때문에 개인회생 변제금 미납 회차가 누적되어 결국 폐지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500만원의 한도가 제한되어있는 카드를 매월 꽉 채워서 사용한다면 이를 연체 없이 납부한다고 할지라도 변제 능력에 의구심을 품을 수 있는 반면 1000만원 중 500만원을 사용하였다면 계획적인 소비를 하고 있다는 결론을 도출할 수 있는 것입니다. 신청을 할 수 있는 여건이 되더라도 서류 준비가 미흡하다면 법원에서는 수정 요청을 하기 때문입니다. 보통 연체를 할 때 1~2개월 하는 걸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단기간에 많은 회사가 폐업하고 자영업자도 가게 닫고 길거리로 내몰렸습니다. 미납회차가 쌓여서 법원으로부터 폐지를 통보받게 되었다고 하여도 다시금 절차를 이어나갈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선천적으로 건강이 좋지 않아서 임신과 출산 과정에서 몸이 많이 상할 수 있다는 의사의 소견을 들은 터라 딩크족으로 지내고자 하는 의사도 있었지만 예기치 못한 계획으로 아이들이 생기게 되면서 맞벌이에서 외벌이 생활로 전환이 되었습니다.

세금 같이 파산 면책 신고 준비 서류

삶을 영위하는 가운데 예기치 못한 트러블이 겹치는 경우는 자주 접할 수 있습니다. 월급 압류로 인해 고난을 겪고 있다가 통장압류 해지방법을 법률사무소를 통해 문의하게 되었고, 결국 개인회생 절차를 밟은 의뢰인 는 중소기업 생산직 근로자로서, 입사 동기의 소개를 통해서 스포츠 게임을 접하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예금을 탕진하고 부채가 증가한 사례였습니다. 코로나 탓에 신용불량자가 300만여 명이라는 어마어마한 수치를 기록하게 되었고, 지난달에는 자영업자가 차지하는 비중이 역대 최소를 기록했다는 통계가 나왔습니다. 서의 침체로 인해서 공공비용에 대한 인상 계획은 없다고 밝혀온 정부였지만 원자재값 으로 인한 연일 겹치는 악재로 인해서 어쩔 수 없이 이러한 결정을 하였다는 것인데요. 하지만 개인파산과는 다르게 꾸준한 수입이 전제되며 이것이 앞으로도 계속될 수 있다는 것을 자료를 통해 증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법원에서 진행하는 시스템은 근본적으로 보다는 빚이 많아야 하는 것이 필수라는 것을 인지하시고 계시길 바랍니다. 해당 제도는 채무자가 과당한 빚을 부담하고 있어서 현재 가지고 있는 경제적 능력이나 재산 등으로는 도저히 그 액수를 전면 변기 어려운 지급불능상태 또는 부채초과 상황에 놓여있는 경우 채무자 회생 및 개인파산에

개인회생 어머니 명의 통장 급여

그러던 와중, 김 씨는 날이 갈수록 원생 수가 점점 줄어드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되었습니다. 물론 단순히 투 부채에 한하지는 않습니다. 즉 기본 5만 2천 원에 채권자 한 명당 41,600원씩이 추가되는 구조입니다. 그 중 한가지가 "개인회생 신청자격"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채무조도를 문의주시는 분들 중 최근 몇 년을 살펴보면 정확한 통계가 나와있지는 않으나 체감상 상당히 코인이나 주식 빚 등을 통해서 부채가 누적되어서 도움의 손길을 원하는 분들이 늘어난 느낌입니다.

개인회생 금융채무 5천만원 매월불입금

이에 개인에게 빌린 자금이나 사채 등에 있어서는 도움을 받을 수 없는데요. 고민 끝에 법률사무소를 통해 연락을 주셔서 개인회생 절차를 진행하기로 협의하였고, 준비해야 하는 서류 등에 세심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회생제도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연속적인 수입이 전제되어야 하며, 이것이 중위소득의 60퍼센트에 해당되는 가구별 최저생계비 이상이어야 합니다. 현재 사정을 진단해본 결과 충분히 개인회생신청자격에 부합이 된다는 결론이 나왔고, 하나씩 서이렇듯 똑똑한 사용이라는 전제조건이 붙는다면 커다란 이점을 가져다주는데요. 인해서 영업에도 차질이 빚어지면서 매출이 하락했고, 매달 짊어져야 하는 자금을 견디지 못하는 처지가 되어버리고 말았습니다. 연쇄적으로 다중채무가 일어나다보니 어느순간에는 이미 많은 빚더미에 올라있어서 수입만으로는 이를 감내할 수 없을 만큼 몸집을 키운 상태였습니다.

개인회생 천만원 카드론빚 한달 얼마나

일 사유가 있어서 어쩔 수 없었다면 개인회생 재신청을 할 때 그 를 입증할 수 있는 근거를 자료로 준비해 제출해야 합니다. 하지만 예외적으로 병원비가 고정적으로 지출되거나, 혹은 경제활동을 이어가기 위해 교통비 등이 이용되는 사례 및 주거지에 매월 비용이 사용되어야 한다면 자료제출에 따라서 넓은 인정이 가능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이를 면밀히 살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각각 관련 기관에서 정해주는 스케줄에 맞추어 부채에 대한 측면을 분납하여야또한 자료에 대한 누락이 있다거나 진술서에 미흡함이 있어 이에 대한 보완을 요청하는 보정권고를 내렸음에도 불구하고 통보한 기한 내에 자료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도 기각사유에 해당이 됩니다. 변제 방식은 월평균 수입 액수에서 최저생계비를 제외하고 남은 가용금액을 바탕으로 이내에서 책정되는 것이 기본사항이기 때문에 당연스럽게 수입이 낮고 부양가족 숫자가 많을수록 다달이 납입해야 할 변제액이 낮아지게 됩니다.

서울시 도곡1동 파산 기간은

[과거 기준에 비하여 상당수 채무 한도가 한 사실이 있습니다] 상환을 하지 못한 사람도 많고, 여러 군데에 채무를 진 분들의 경우는 전체의 4분의 1정도 되는 것으로 집계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때가 되면 빚갚는방법에 대한 갈피를 잡지 못하는 시점이 찾아올 수 있는데, 계속적으로 채무가 늘어나는 흐름에 빠질 것이 아니라 개인회생 등의 법적 절차를 통해서 탈출을 하는 것이 한 방안이 될 수 있습니다. 약 6000여만원의 부채 중에서 4500여만원을 도박과 투자를 통해 잃게 되었고, 이에 처음에는 법원의 심리가 강하게 작용되어서 거의 전액을 변도록 한 것인데요. 미흡한 부분이 다면 지체없이 보정권고를 내리며, 이것이 여러 회차로 겹칠 수 있으므로 이러한 과정을 통해서 과한 지연이 되지 않도록 사전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며, 특히 사행 행위에 대한 인이 그리 높지 않은 편임과 동시에 높은 변을 명하는 곳으로도 알려져있으므로 면밀한

서울시 상도4동 개인회생 할수없는지요

자격요건에 부합되지 않는 세부사항은 없는지, 취득할 수 있는 장점과 단점을 비교하여보는 과정도 필요하며 얼마만큼의 부채를 탕감받을 수 있에 대한 가늠과 개인회생 기각사유에 해당되는 지점은 없는지 등등입니다. 약 2년 반에 걸쳐서 차츰 세를 불린 빚은 4000여만원을 초과하는 상태였고, 다달이 납입할 원리금만 100만원에 가까운 상태였습니다. 준비를 철저히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처럼 부채로 인해서 힘겨운 시기에 놓여서 이 필요해살다 보면 큰 어려움을 겪게 되기도 하는데, 이러한 어려움이 경제적인 문제로 찾아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중에서 건강 등의 문제를 통해서 파산면책을 고려해보실 만한 분들도 계시고, 소득활동에 종사하고 있다면 분할납부를 통해 부채를 청는 과 개인회생 개시결정을 토 부채를 경감시킬 수 있는 방안을 생각해보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처럼 생각보다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혼자서는 감당하기 어려울 수 있는데요. 다만 회생제도를 통해 채무자가 이점을 는 형태를 살펴보면 이것이 일방적으로 채권자의 손해를 감수하는 것으로 비추어질 수 있습니다. 개인파산 절차의 끝은 면책결데, 이 과정에서 보 재산 대부분을 처분하여야 합니다.

개인회생 후기 6800만원 장기 카드론채무

더불어 코로나19 사태까지 발발하면서 경영에 심각한 문제가 생 이는 안되겠다는 판단 하에 법률적 조력을 구하기 위해서 문의를 주시게 되었는데요. 아르바이트 일을 하기 시작했지만, 그것만으로 빚을 갚기는 힘든 일이었습니다. 불과 수 개월만에 2000여만원의 빚이 추가되면서 경제적으로 심각한 위기를 겪게 되었습니다. 평범한 경제활동만으로는 큰 성공을 거두기 어렵다고 평가되어지는 사회 분위기가 이어지면서 그런 것이 아닌가, 싶은데요. 하지만 그 기각율이 수사기관에 의뢰를 한 결과 무사히 범인이 잡혔고, 재판 끝에 실형을 선고받기도 했지만 자금을 탕진했다는 사실 때문에 민사소송을 통해 자금을 되돌려받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 끝자락에 도달하여 신속채무조도를 활용하고자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3년간 내야 하는 금액이기에 만원 정도의 차이라 할지라도 이것이 3년이 되면 매우 큰 금액이 되는데요. 방역당국에서는 어느정도 예상을 하였다고 하나 폭등세가 매우 심한데요. 보다 를 돕기 위해서 사례를 하나 보고, 자신과 대입해본 후 자격을 충족할지 등 상담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6700만원 사금융부채 개인파산 될런지

법원은 채무자들을 구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는 제도라고는 하나 채권자들의 일반이익을 침해하지 않기 위해서 여러 수칙을 지켜 인가를 내리는데, 이 가운데 가용소득 전부 투입의 원칙에 입각해 월평균 수입에서 최대한 많은 액수를 상환에 쓰도록 하고 있기 때문에 상당한 부담감이 생기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러나 신청 자격에 자 조건을 억지로 부합시키기 위한 위장취업 등의 불특정 위법 소행의 경우 변제금을 강제로 줄이기 위한 조치로 보여지며 사기죄를 비롯마지막으로 부채증대사유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때 상대에서는 이의 진술을 할 수 있고, 합의점을 찾아서 받아드릴 수 있습니다. 빚을 져가면서 투자를 하였던 터라 불안감에 여러차례 본전 생각에 단기투자를 감행해보았지만 결과는 매우 좋지 않았고, 결국 약 1년 반에 걸치는 기간을 홀린 것처럼 가상화폐에 빠진 결과 4000여만원이 넘는 부채가 누적되었으며 이를 갚을 수 있는 여력이 부족하게 되었습니다.